몰라서 궁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젭티가 중계권 포기하면 그걸 케사가 사는 건 돼?
- 21:46
- 조회 3
- 잡담
-
- 중계권포기한다는 거에 지금 월드컵포함임? 아니면 이번까지 하고 그 다음 다 포기?
- 21:46
- 조회 5
- 잡담
-
- 어떻게해서든 젭티는 살린다는데 난 오히려 여길 버려야 할거같은데.. ㅠㅋㅋ
- 21:46
- 조회 10
- 잡담
-
- 뭐야 이미 시청률이나 광고수익이 kbs>jtbc야?
- 21:46
- 조회 3
- 잡담
-
- 아니 개인 비자금을 털어서라도 어떻게든 살려보라고
- 21:46
- 조회 8
- 잡담
-
- 하 내 돌 너무 좋아
- 21:46
- 조회 28
- 잡담
-
- 스키즈콘 국내선예+no사첵+15.4만원+모바일티켓이라 예매수수료없음
- 21:46
- 조회 23
- 잡담
-
- 윈터네 강아지 왜 윈터닮음?
- 21:46
- 조회 30
- 잡담
-
- 최근에 갑자기 펫샵 물어보는 글 잇던데 저거때문이었나
- 21:45
- 조회 135
- 잡담
-
- 레몬탱 너무 좋음
- 21:45
- 조회 10
- 잡담
-
- 고척 테이블석 좌석수 적어?
- 21:45
- 조회 43
- 잡담
-
- 진짜 개이쁘지않냐??
- 21:45
- 조회 88
- 잡담
-
- 하투하 레몬탱 맨마지막 너무좋잖아! 고음 누구 파트얌??
- 21:45
- 조회 26
- 잡담
-
- 롯데가 롯시팔려고 메박이랑협상했는데
- 21:45
- 조회 64
- 잡담
-
- JTBC는 콘텐트리중앙의 자회사 피닉스스포츠를 통해 약 5억달러(약 7000억원)를 투입, 2026~2032년 올림픽과 2026·2030년 월드컵 중계권을 확보했다. 회생절차 개시를 이유로 FIFA나 IOC가 계약 해지권을 행사할 경우 중앙그룹은 중계권을 상실할 수 있다. 여기에 위약금 문제까지 발생하면 회생 과정의 불확실성이 더욱 커질 수 있다.
- 21:45
- 조회 78
- 잡담
-
- 뽀뇨 귀엽다
- 21:44
- 조회 32
- 잡담
-
- ㅅㅈㅎ 평일낮이라그런가 다 네이버로 보던데
- 21:44
- 조회 129
- 잡담
-
- 승한 알티타는거 개 웃긴듯
- 21:44
- 조회 237
- 잡담
-
- 윈터 인간이 너무 못됐다고 사과까지 함
- 21:44
- 조회 262
- 잡담
-
- 이 작은 아기를 번식장 보내지려는거 윈터가 데려왓대
- 21:44
- 조회 1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