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태소속사 붐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축구는 솔직히 후려치는 소리해도 방어라도 되는 느낌이었지, 동계종목한텐 왜 그랬는지 모르겠음...
- 16:25
- 조회 0
- 잡담
-
- 보이미츠걸 들을 때마다 어릴때로 돌아간것같음
- 16:25
- 조회 6
- 잡담
-
- 엑소 챌린지 시키는법 1.유명해진다고 한다 2.팬들이 좋아한다고 한다
- 16:24
- 조회 7
- 잡담
-
- 근데 슈스땡 탈퇴멤 카드 이제 뭐 교환 막 그런거 안해줘..?
- 16:24
- 조회 8
- 잡담
-
- 진심 중계권안사놓고 유튜브영상 ㅈㄴ열심히 올리는거 개웃김
- 16:24
- 조회 13
- 잡담
-
- 씨제이 돌판에서 개개개표독의 대명사인데도 이엔엠 돈 없다 하는거보면
- 16:24
- 조회 17
- 잡담
-
- 씨제이는 설탕담합 과징금이 1507억이고 밀가루 담합 과징금이 1317억인가봐
- 16:24
- 조회 76
- 잡담
-
- 씨제이 e&m 도 근데 티빙이랑 ott 쪽 적자 누적이긴 하다더라
- 16:24
- 조회 49
- 잡담
-
- 씨제이 만두수저 부럽다고 느낀거 제베원 무슨 만두자컨도 있더라
- 16:24
- 조회 29
- 잡담
-
- 제일제당 컬리만두 맛있드라
- 16:24
- 조회 38
- 잡담
-
- 보이미츠걸은 이 부분이 진짜 포인트임
- 16:23
- 조회 21
- 잡담
-
- 내 돌도 인기 많았으면 좋겠다
- 16:23
- 조회 68
- 잡담
-
- 그냥 습스 -> 재수없음 일베방송사인거땜에도싫은데 더싫어짐 / 엠사 -> 니네도 별로야 좀 빠져 이정도?
- 16:23
- 조회 58
- 잡담
-
- 씨제이는 만두가 있어서 기업은 안망함ㅋㅋㅋ
- 16:23
- 조회 31
- 잡담
-
- 근데 냉부가 돈 되는 프로야?
- 16:23
- 조회 128
- 잡담
-
- 난 요즘 월드컵 때마다 슛돌이 봄
- 16:23
- 조회 13
- 잡담
-
- 3월에 새벽평가전 시청률 그닥이어서 안 샀단 소리도 있음
- 16:22
- 조회 72
- 잡담
-
- 아이폰 유저들아 아이폰 파일명 변경 가능해?
- 16:22
- 조회 58
- 잡담
-
- 개인적으론 월드컵 유투브 영상중에서 여기가 젤 잘만드는거같음
- 16:22
- 조회 65
- 잡담
-
- 동계올림픽이랑 너무 온도차나니깐 그것이 좀 그런 듯
- 16:22
- 조회 8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