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탑백 계속 찍먹 할까말까하는데 남돌들 줄세 들어가서 못뚫더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보니까 쭉빵에서 ㅁㅈㅎ 정병들이 난리치는거같은데
- 09:45
- 조회 0
- 잡담
-
- 너네같으면 시계 다음주월요일부터 인상이면 당장 이번주에 살거임? 200정도 오름
- 09:45
- 조회 0
- 잡담
-
- 은근슬쩍 우리나라사람들 거짓말 제일 싫어함 ㅇㅈㄹ달고다니는것도 ㄹㅇ 어쩌라고임
- 09:45
- 조회 4
- 잡담
-
- 은복광업소 <- 여기야? 검색하니까 이런 글도 있는데
- 09:45
- 조회 35
- 잡담
-
- 근데 석탄 일반인이 못 만질텐데..? 여행갔다가 탄광 그쪽으로도 갔었는데
- 09:44
- 조회 80
- 잡담
-
- 레몬탱 노래 짧게 느껴져서 봤더니 진짜 이분사십초네
- 09:44
- 조회 11
- 잡담
-
- 자아분열로 플만들기 쌉가능인건 맞지만 걍 기본적으로 케톡러들은 댓글하나 글하나 끌올해서 패는걸 너무 좋아함
- 09:44
- 조회 20
- 잡담
-
- 다들 탄광하니까 광부생각하는데 걍 밖에서 뭐 나르고 한 사람 아냐?
- 09:44
- 조회 108
- 잡담
-
- ㅁㅈㅎ 영원히 민희진으로 보인다
- 09:44
- 조회 29
- 잡담
-
- 원이 채널 뭐부터 보면됨?
- 09:44
- 조회 27
- 잡담
-
- ㅁㅎㅈ 남돌 역배로 다인조면 ㅈㄴ 신기할듯
- 09:44
- 조회 87
- 잡담
-
- ㅅㅂ ㅁㅈㅎ이 한말 중에 어디가 앞뒤가 안맞는데
- 09:44
- 조회 108
- 잡담
-
- 동태동태 하니까 매운탕 먹고싶다
- 09:44
- 조회 5
- 잡담
-
- 근데 케톡 플돌리는거 ㄹㅇ 가성비아님?
- 09:44
- 조회 47
- 잡담
-
- 걍 여기는 누가 야 물어
- 09:44
- 조회 28
- 잡담
-
- 하도 쳐맞아서 여기 팬도 별로 없는데 타돌 팰때만 머리채 잡고 끌어오는거 ㅈㄴ 씹스럽다고 그만 쳐말하고싶다
- 09:44
- 조회 21
- 잡담
-
- 알바랑 상관없이 경기 연천이라고 했는데 그걸 물은거임?
- 09:43
- 조회 75
- 잡담
-
- 근데 처음에 탄광 얘기를 어떤 워딩으로 말했는데???
- 09:43
- 조회 139
- 잡담
-
- 오늘은 ㅈㄴ개티나게 던지는데 얘네 걍 동태플이 지겨웠나보다 싶었음
- 09:43
- 조회 123
- 잡담
-
- 근데 걍 저거 불가능함 이런것도 막상 내부에선 얼렁뚱땅 넘어가는경우가 많아서..
- 09:43
- 조회 6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