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여돌은 그 회사 첫 아이돌인게 차라리 낫더라 https://theqoo.net/ktalk/4254240260 무명의 더쿠 | 14:48 | 조회 수 166 끝이 흐지부지 될지라도 회사가 목숨걸고 띄우려는 게 나음 미스틱 피네이션 이런게 최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