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중소돌 좋아하면(잘 안됐을경우) 막판쯤엔 방치 ㅈㄴ 심해서 해체뜨면 드디어! 하게됨 https://theqoo.net/ktalk/4254233370 무명의 더쿠 | 14:42 | 조회 수 77 진짜 겪어봐야 알아 ㅋㅋㅋ ㅠㅠ 팬들이 드디어 놓아주는구나 할정도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