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아이덴티티 완전체랑 플레어유랑 멤버수 12배 차이난다는 댓글 보고 빡빡 웃엇음 https://theqoo.net/ktalk/4254232291 무명의 더쿠 | 14:41 | 조회 수 65 그냥 12명 차이 나도 개많은데 12명이 아니라 12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