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던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트와 작년 팬미 화정 "1회"한건 아마 같은 주 빅시쇼에 멤 4명이 출연해서 그런듯한데
- 15:58
- 조회 0
- 잡담
-
- 메박이 그렇게 비싸?
- 15:58
- 조회 9
- 잡담
-
- 어떻게 냉부 코어가 웹툰작가 축구선수아저씨 민국이아빠
- 15:58
- 조회 14
- 잡담
-
- 근데 발롯코때 돌이 차고있는 악세같은거 빼가려고 하는거 흔함?
- 15:58
- 조회 9
- 잡담
-
- 근데 메박팝콘이 진짜 맛있는데
- 15:58
- 조회 8
- 잡담
-
- 업보라는게 과연 있긴한걸까
- 15:58
- 조회 64
- 잡담
-
- 냉부 이번 시즌 박은영 셰프가 너무 웃김 ㅠㅠㅠㅠㅠㅠㅠ
- 15:58
- 조회 37
- 잡담
-
- 우리엄마가 나 돈만 생기면 어떻게든 쓰고 싶어서 환장한거 같다 하는데
- 15:57
- 조회 29
- 잡담
-
- 젭티 웹예능 와썹맨 워크맨 워크돌 할명수 26학번지원이
- 15:57
- 조회 40
- 잡담
-
- 최태원 영화 안좋아함? 메박 좀 사가라
- 15:57
- 조회 19
- 잡담
-
- ㅋㄹㅌㅅ 국내팬 진짜 한줌단이야??
- 15:57
- 조회 163
- 잡담
-
- 플로어 앞열 갔는데 폰 안드니까 더 튀어보여서 나도 계속 찍음 ㅅㅂㅋㅋㅋㅋㅋ
- 15:57
- 조회 35
- 잡담
-
- 작년 트와 팬미 갔었는데 구라 안치고 내가 앉은 구역 전부 외국인이었슨...
- 15:57
- 조회 37
- 잡담
-
- 국내선예매 앞으로도 자리 잡을거 같음ㅋㅋ
- 15:57
- 조회 28
- 잡담
-
- 근데 국내선예매를 왜 안 해주는거야?
- 15:56
- 조회 116
- 잡담
-
- 메박 리클라이너 시트도 좋고 팝콘도 맛있고 돌비시네마도 최곤데
- 15:56
- 조회 21
- 잡담
-
- 골프대회 중계권료도 납부못하고 있다는 거알아서 KBS가 시간 질질 끌면 월드컵 100억대로 내려갈 거 예상하고 있었대
- 15:56
- 조회 69
- 잡담
-
- 스키즈 국내선예매 하면
- 15:56
- 조회 147
- 잡담
-
- 돈 막쓰는 부자가 메박 사줬으면 좋겠다 이런 생각했는데
- 15:56
- 조회 71
- 잡담
-
- 젭티 중계권은 돈 없는 백수가 플미 사서 돈 벌어볼려고 더 비싼 플미충 할려고 했는데 실패한거...
- 15:56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