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최장신이 188인데 자기 자리 위협 당하고 잇다고 벌벌 떠는 중임 공개 되어있는 10년생 막내가 187에서 성장 중이기도 한데 마지막 유닛에도 더 큰 사람이 잇을수도잇고~? 아닐수도잇고~? 이럼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ㅋㄹㅌㅅ 국내팬 진짜 한줌단이야??
- 15:57
- 조회 0
- 잡담
-
- 플로어 앞열 갔는데 폰 안드니까 더 튀어보여서 나도 계속 찍음 ㅅㅂㅋㅋㅋㅋㅋ
- 15:57
- 조회 16
- 잡담
-
- 작년 트와 팬미 갔었는데 구라 안치고 내가 앉은 구역 전부 외국인이었슨...
- 15:57
- 조회 15
- 잡담
-
- 국내선예매 앞으로도 자리 잡을거 같음ㅋㅋ
- 15:57
- 조회 18
- 잡담
-
- 근데 국내선예매를 왜 안 해주는거야?
- 15:56
- 조회 60
- 잡담
-
- 메박 리클라이너 시트도 좋고 팝콘도 맛있고 돌비시네마도 최곤데
- 15:56
- 조회 13
- 잡담
-
- 골프대회 중계권료도 납부못하고 있다는 거알아서 KBS가 시간 질질 끌면 월드컵 100억대로 내려갈 거 예상하고 있었대
- 15:56
- 조회 48
- 잡담
-
- 스키즈 국내선예매 하면
- 15:56
- 조회 96
- 잡담
-
- 돈 막쓰는 부자가 메박 사줬으면 좋겠다 이런 생각했는데
- 15:56
- 조회 49
- 잡담
-
- 젭티 중계권은 돈 없는 백수가 플미 사서 돈 벌어볼려고 더 비싼 플미충 할려고 했는데 실패한거...
- 15:56
- 조회 17
- 잡담
-
- 아니 근데 키카에 1250억 태운거 보니까 중계권에 7천억 베팅한거도 이해감
- 15:56
- 조회 27
- 잡담
-
- 냉부 원래 진행자 도니였던거 알음?
- 15:56
- 조회 129
- 잡담
-
- 씨제이는 다목적재벌이고 중앙은 미디어재벌이잖아
- 15:56
- 조회 18
- 잡담
-
- 탈퇴멤은 팬클럽이랑 응원봉 따로 생기지?
- 15:56
- 조회 42
- 잡담
-
- 메박 제일 좋아하는데 메박이 적자 하드캐리해서 할 말이 없음
- 15:56
- 조회 17
- 잡담
-
- 뭘해도 메박만 아니었으면 이정도는 아니었을듯
- 15:56
- 조회 60
- 잡담
-
- 국장 지금 흘러내리는 이유가 머야
- 15:56
- 조회 38
- 잡담
-
- 트와 팬미팅 직년에 10주년 이라 다들 갈거라고 그랬는데 갑분 화정 1회
- 15:55
- 조회 62
- 잡담
-
- 국내선예매 누가또하는디??
- 15:55
- 조회 96
- 잡담
-
- 냉부 요리프로지만 요리사 아닌 사람부터 잡고봐야함
- 15:55
- 조회 7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