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최장신이 188인데 자기 자리 위협 당하고 잇다고 벌벌 떠는 중임 공개 되어있는 10년생 막내가 187에서 성장 중이기도 한데 마지막 유닛에도 더 큰 사람이 잇을수도잇고~? 아닐수도잇고~? 이럼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영화 그렇게 안보나 했는데 내 예매기록 보니까 나부터 코로나 이후로 뚝 끊겼더라
- 16:00
- 조회 0
- 잡담
-
- 지금 같은 국내 선예매면 데식같이 곳은 손해임
- 16:00
- 조회 1
- 잡담
-
- 박은영셰프 쌍둥이랑 둘이 서로 순수비난하는거 ㅈㄴ웃기더라
- 16:00
- 조회 7
- 잡담
-
- 라이즈 앤톤 x 미야오 수인 dyd 챌린지
- 16:00
- 조회 5
- 스퀘어
-
- 라이즈 원래 팬싸 잘 안해?
- 16:00
- 조회 13
- 잡담
-
- 메박 산 타이밍이 안 좋았을걸
- 16:00
- 조회 45
- 잡담
-
- 아니근데 톡파원 옛날회차들 싹 사라진거 너무 아쉬움
- 16:00
- 조회 113
- 잡담
-
- 그러면 만약에 한국이 4강이나 결승까지가게되면 좀 나아짐?
- 16:00
- 조회 27
- 잡담
-
- 중앙이나 젭티 진짜 망하면 사람들 잘리는것도 걱정이고 그 사람들 다 경력직이라 취업 시장도....
- 15:59
- 조회 43
- 잡담
-
- 나 아는분이 조카가 ㅋㄾㅅ 보고싶다고 울산에서 온다 해가지고 나한테 티켓팅 물어보는데...
- 15:59
- 조회 54
- 잡담
-
- 박은영 셰프 진짜 신기함.. 원랜 안저랬는데(?)
- 15:59
- 조회 129
- 잡담
-
- 국내 선예매 안한 ㅌㅇㅅ 팬미팅 분위기 어땠나면
- 15:59
- 조회 172
- 잡담
-
- 작년 트와 팬미는 장소도 장소인데 하루만 한게 개에바였음 ㅅㅂ
- 15:59
- 조회 39
- 잡담
-
- Cgv도 안 되는데 올영이랑 합쳐놔서 방어하는 거던데
- 15:59
- 조회 86
- 잡담
-
- 한블리도 중단이야?
- 15:59
- 조회 60
- 잡담
-
- 근데 플디 가수들 한국에서도 팬덤 크지 않나
- 15:58
- 조회 95
- 잡담
-
- 일론아 재산 1900조 중에 2조만 쓰걸아
- 15:58
- 조회 36
- 잡담
-
- 젭티 월드컵은 ㄹㅇ 도박이자 마지막 희망이었을껄ㅋㅋㅋㅋㅋ
- 15:58
- 조회 108
- 잡담
-
- 월드컵 중계나간 젭티 스탭들 ㄹㅇ 힘들겠다
- 15:58
- 조회 39
- 잡담
-
- 트와 작년 팬미 화정 "1회"한건 아마 같은 주 빅시쇼에 멤 4명이 출연해서 그런듯한데
- 15:58
- 조회 9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