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km만 러닝하고 마라톤 풀코스로 한번도 안뛰어봤는데 극한84 나가서 마라톤하다가
30km쯤 발목 접질렀는데도 이악물고 완주하더라
다행히도 그걸로 시상식도 나가고 어르신들한테 인식도 시키고 엠사랑 인연되서 나혼산도 나오고 득 많이 봤다고 생각함
ㅈ진짜 발목 접지른상태로 울면서 달릴때 나도 헉했었음 ㅠㅠ
10km만 러닝하고 마라톤 풀코스로 한번도 안뛰어봤는데 극한84 나가서 마라톤하다가
30km쯤 발목 접질렀는데도 이악물고 완주하더라
다행히도 그걸로 시상식도 나가고 어르신들한테 인식도 시키고 엠사랑 인연되서 나혼산도 나오고 득 많이 봤다고 생각함
ㅈ진짜 발목 접지른상태로 울면서 달릴때 나도 헉했었음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