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탈덕 존나 마려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중앙이나 젭티 진짜 망하면 사람들 잘리는것도 걱정이고 그 사람들 다 경력직이라 취업 시장도....
- 15:59
- 조회 9
- 잡담
-
- 나 아는분이 조카가 ㅋㄾㅅ 보고싶다고 울산에서 온다 해가지고 나한테 티켓팅 물어보는데...
- 15:59
- 조회 24
- 잡담
-
- 박은영 셰프 진짜 신기함.. 원랜 안저랬는데(?)
- 15:59
- 조회 38
- 잡담
-
- 국내 선예매 안한 ㅌㅇㅅ 팬미팅 분위기 어땠나면
- 15:59
- 조회 63
- 잡담
-
- 작년 트와 팬미는 장소도 장소인데 하루만 한게 개에바였음 ㅅㅂ
- 15:59
- 조회 24
- 잡담
-
- Cgv도 안 되는데 올영이랑 합쳐놔서 방어하는 거던데
- 15:59
- 조회 65
- 잡담
-
- 한블리도 중단이야?
- 15:59
- 조회 35
- 잡담
-
- 근데 플디 가수들 한국에서도 팬덤 크지 않나
- 15:58
- 조회 56
- 잡담
-
- 일론아 재산 1900조 중에 2조만 쓰걸아
- 15:58
- 조회 30
- 잡담
-
- 젭티 월드컵은 ㄹㅇ 도박이자 마지막 희망이었을껄ㅋㅋㅋㅋㅋ
- 15:58
- 조회 71
- 잡담
-
- 월드컵 중계나간 젭티 스탭들 ㄹㅇ 힘들겠다
- 15:58
- 조회 27
- 잡담
-
- 트와 작년 팬미 화정 "1회"한건 아마 같은 주 빅시쇼에 멤 4명이 출연해서 그런듯한데
- 15:58
- 조회 55
- 잡담
-
- 메박이 그렇게 비싸?
- 15:58
- 조회 54
- 잡담
-
- 어떻게 냉부 코어가 웹툰작가 축구선수아저씨 민국이아빠
- 15:58
- 조회 32
- 잡담
-
- 근데 발롯코때 돌이 차고있는 악세같은거 빼가려고 하는거 흔함?
- 15:58
- 조회 25
- 잡담
-
- 근데 메박팝콘이 진짜 맛있는데
- 15:58
- 조회 28
- 잡담
-
- 업보라는게 과연 있긴한걸까
- 15:58
- 조회 141
- 잡담
-
- 냉부 이번 시즌 박은영 셰프가 너무 웃김 ㅠㅠㅠㅠㅠㅠㅠ
- 15:58
- 조회 65
- 잡담
-
- 우리엄마가 나 돈만 생기면 어떻게든 쓰고 싶어서 환장한거 같다 하는데
- 15:57
- 조회 38
- 잡담
-
- 젭티 웹예능 와썹맨 워크맨 워크돌 할명수 26학번지원이
- 15:57
- 조회 6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