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닮앗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국내선예매를 왜 안 해주는거야?
- 15:56
- 조회 0
- 잡담
-
- 메박 리클라이너 시트도 좋고 팝콘도 맛있고 돌비시네마도 최곤데
- 15:56
- 조회 1
- 잡담
-
- 골프대회 중계권료도 납부못하고 있다는 거알아서 KBS가 시간 질질 끌면 월드컵 100억대로 내려갈 거 예상하고 있었대
- 15:56
- 조회 25
- 잡담
-
- 스키즈 국내선예매 하면
- 15:56
- 조회 35
- 잡담
-
- 돈 막쓰는 부자가 메박 사줬으면 좋겠다 이런 생각했는데
- 15:56
- 조회 18
- 잡담
-
- 젭티 중계권은 돈 없는 백수가 플미 사서 돈 벌어볼려고 더 비싼 플미충 할려고 했는데 실패한거...
- 15:56
- 조회 3
- 잡담
-
- 아니 근데 키카에 1250억 태운거 보니까 중계권에 7천억 베팅한거도 이해감
- 15:56
- 조회 18
- 잡담
-
- 냉부 원래 진행자 도니였던거 알음?
- 15:56
- 조회 46
- 잡담
-
- 씨제이는 다목적재벌이고 중앙은 미디어재벌이잖아
- 15:56
- 조회 9
- 잡담
-
- 탈퇴멤은 팬클럽이랑 응원봉 따로 생기지?
- 15:56
- 조회 34
- 잡담
-
- 메박 제일 좋아하는데 메박이 적자 하드캐리해서 할 말이 없음
- 15:56
- 조회 14
- 잡담
-
- 뭘해도 메박만 아니었으면 이정도는 아니었을듯
- 15:56
- 조회 43
- 잡담
-
- 국장 지금 흘러내리는 이유가 머야
- 15:56
- 조회 26
- 잡담
-
- 트와 팬미팅 직년에 10주년 이라 다들 갈거라고 그랬는데 갑분 화정 1회
- 15:55
- 조회 41
- 잡담
-
- 국내선예매 누가또하는디??
- 15:55
- 조회 70
- 잡담
-
- 냉부 요리프로지만 요리사 아닌 사람부터 잡고봐야함
- 15:55
- 조회 51
- 잡담
-
- cj랑 중앙일보랑 비교하기엔 체급차이도 엄청 큼
- 15:55
- 조회 79
- 잡담
-
- 젭티 중계권으로 플미짓 하려고 동계로 케사한테 천억 뜯을려다가 실패한거뿐....
- 15:55
- 조회 32
- 잡담
-
- 노이어가 한국VS독일 경기에서 마지막에 골문 다 비우고 올라간 상황 = 중계권 사서 도박해본 거
- 15:55
- 조회 22
- 잡담
-
- 플디 왜??
- 15:55
- 조회 9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