쭉 들어보는데 ㄹㅇ 여름 상큼하네ㅋㅋㅋ 레몬탱은 첨에 숏츠로 봤을때는 뭔가 뚝뚝끊기는 기분이었는데 풀로들으니까 괜찮음ㅋㅋ 신기하당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개인봉 나올 연차에 단체콘서트면 이번이 마지막기회? 이지랄 하면서 안방팬들 아픈 무릎 집어가면서 전부출석함
- 16:43
- 조회 5
- 잡담
-
- 개인봉 있는 그룹 3그룹 정도밖에 생각 안남...
- 16:43
- 조회 77
- 잡담
-
- 솔콘에 타멤개인봉 들고와주는 덬? ㅈㄴ 감사합니다지
- 16:42
- 조회 90
- 잡담
-
- 갑자기 왜 개인봉 그룹봉 얘기야?
- 16:42
- 조회 88
- 잡담
-
- 개인봉 나올정도로 연차차면 그룹콘 ㅈㄴ귀한데 봉 하나로 싸우겠니ㅅㅂ https://theqoo.net/ktalk/4254368532 무명의 더쿠 | 16:38 | 조회 수 119 걍 간만에 모인 언니오빠 보러가느라 벅찬 바순이들만 있음
- 16:42
- 조회 54
- 잡담
-
- 얘드라 나 수영복 골라조
- 16:42
- 조회 70
- 잡담
-
- 요즘에 아이돌중에 엘라가 젤 이쁜거 같아
- 16:42
- 조회 14
- 잡담
-
- 아니 그냥 응원봉이 5만원 하는데 더 안사고싶을 수도 있지라는 생각
- 16:42
- 조회 68
- 잡담
-
- 갠콘에 그룹봉 들고가도되냐 소리 자주나오고 존나 뭔 상관?이라는 사람과 갠콘인데 그건 좀..
- 16:42
- 조회 51
- 잡담
-
- 나만 갑자기 그룹봉 개인봉이란 말이 ㅈㄴ 웃기냐
- 16:41
- 조회 153
- 잡담
-
- 한문철은 뭔 맨날 레전드래 ㅡㅡ
- 16:41
- 조회 143
- 잡담
-
- 난 a멤버 솔콘에 b멤버 개인봉 가져온 사람도 봤어
- 16:41
- 조회 27
- 잡담
-
- 슴 그나마 잘하는 센터가 몇센터야
- 16:41
- 조회 116
- 잡담
-
- 그룹콘에 개인봉을 왜..? 이랬는데 올라오는 글들 보고 납득되어버림
- 16:41
- 조회 163
- 잡담
-
- 마리를여름탱
- 16:41
- 조회 7
- 잡담
-
- 개인봉도 있고 그룹봉도 있는데 그룹콘까지 하면 그건
- 16:41
- 조회 117
- 잡담
-
- 주거래 신한 덬들아 청년미래적금 은행 어디로함?
- 16:40
- 조회 23
- 잡담
-
- 에스파 레몬에이드 뮤비착 컬러감 이쁜건 무대 없어??
- 16:40
- 조회 47
- 잡담
-
- 보넥도 성호는 신기한게 책도 많이 읽고 말도 잘하고 논리적인데
- 16:40
- 조회 55
- 잡담
-
- 엑소 김형제가 좋다
- 16:40
- 조회 5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