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때 가보고싶늠 근데 직항이없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인스파이어에서 공연끝나고 공항2터미널가는 셔틀타면
- 15:41
- 조회 1
- 잡담
-
- 국내 선예매 국내 계정만 있으면 가능한가...?
- 15:41
- 조회 1
- 잡담
-
- 중앙 진행하는 사업이나 뭐 샀었다고 올라오는 글 보면 죄다 사양산업인게 ㄹㅈㄷ...
- 15:41
- 조회 21
- 잡담
-
- 샤이니 노래 진짜 좋네
- 15:41
- 조회 5
- 잡담
-
- 투바투 자컨 몇개 봤는데 연준 존나 귀엽다
- 15:41
- 조회 4
- 잡담
-
- 이즈나 인피니티 개좋다 진짜 아직 안들어본 사람 있으면 제발 들어줘
- 15:41
- 조회 1
- 잡담
-
- 근데 젭티 망하는거 보고 온갖 정치충들 별별소리 다했는데
- 15:41
- 조회 27
- 잡담
-
- 쨋든 젭티 하나로만 보면 ㅈㄴ 적자는 아니지 않아..?
- 15:41
- 조회 9
- 잡담
-
- 나도 외국가수 콘 가서 멘트 못알아듣지만 눈치봐서 호응합니다
- 15:41
- 조회 7
- 잡담
-
- 콘서트 3시간 중에 제일 함성 큰 부분이 중멤이 중국어로 인사한 시간이었음 ㅋㅋ
- 15:40
- 조회 39
- 잡담
-
- 몇개는 넷플에 팔 거 같기도
- 15:40
- 조회 13
- 잡담
-
- 중앙 보면 경영 드럽게 못했는데 운영 오래한거 같음...
- 15:40
- 조회 13
- 잡담
-
- 하투하 처음투성이가 ㄹㅇ좋음
- 15:40
- 조회 5
- 잡담
-
- 진짜 제일 경계해야 하는 회사가 문어발 하는데 인듯
- 15:40
- 조회 23
- 잡담
-
- 걍 젭티는 시장이나 경제 문제 보다도
- 15:40
- 조회 111
- 잡담
-
- 냉부는 근데 넷플뚫어놓지않았어? 티빙이나 tvn으로가면 넷플안나오려나?
- 15:40
- 조회 25
- 잡담
-
- 얘들아...온옾 컬투쇼에서 신곡 라이브 개찢은거 한 번만 들어줄 사람...
- 15:40
- 조회 8
- 잡담
-
- 중녀들 국내콘에서 호응 안 하는거 국내콘 노잼 이미지 심으려는거라고?
- 15:40
- 조회 128
- 잡담
-
- 그 부채 다 떠안고 인수하려면 솔직히 삼성 정도 아니면 어려울듯
- 15:40
- 조회 20
- 잡담
-
- 중녀들 중국어 잡도리 얘기는 옛날부터 있었는데
- 15:39
- 조회 4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