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틱은 근데 걍 빌리 미는게 낫긴함 https://theqoo.net/ktalk/4254204424 무명의 더쿠 | 14:17 | 조회 수 585 남돌 데뷔시키고 빌리 오히려 공백기 1년 가지면서 이도저도 아니게 되어버렸는데 그렇다고 남돌을 집중푸쉬할수있는 사정도 아니라서 합의하에 빨리 풀어준게 나음... 요즘 중소남돌시장 개빡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