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응원가를 불러야만하는 운학 ㄴㅁ 웃김 https://theqoo.net/ktalk/4254204207 무명의 더쿠 | 14:17 | 조회 수 108 롯데에 가슴이 뛰는 아인데 ㅜㅋㅋㅋㅋ보넥도로서 엘지 응원가를 불러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