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도 안 돼서 놔줄정도면 데뷔 전부터 애초에 돈이 없었을 것 같은데 https://theqoo.net/ktalk/4254203147 무명의 더쿠 | 14:16 | 조회 수 166 신인 론칭으로 투자 받는대도 회사가 개큰빵꾸면 아무래도 어렵잖아 어떻게든 빨리 뜨길 바라는 기도메타였나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