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애초에 시작이 억까라 싸운다라기보단 ㅊㅅㅇㅌ 편들어주는 쪽도 많다는 거임
무명의 더쿠
|
14:13 |
조회 수 81
싸운다는 표현은 까는게 주류 의견이 아니라는 의미로 하는 말인 것 같고
애초에 시작이 억까면 깐 쪽이 ㅈㄴ 문제라 생각해서 싸운다기 보단 사실정정이나 편들기ㅇㅇ
싸운다는 표현은 까는게 주류 의견이 아니라는 의미로 하는 말인 것 같고
애초에 시작이 억까면 깐 쪽이 ㅈㄴ 문제라 생각해서 싸운다기 보단 사실정정이나 편들기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