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사탕가나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진짜 제일 경계해야 하는 회사가 문어발 하는데 인듯
- 15:40
- 조회 4
- 잡담
-
- 걍 젭티는 시장 문제 보다도
- 15:40
- 조회 9
- 잡담
-
- 냉부는 근데 넷플뚫어놓지않았어? 티빙이나 tvn으로가면 넷플안나오려나?
- 15:40
- 조회 8
- 잡담
-
- 얘들아...온옾 컬투쇼에서 신곡 라이브 개찢은거 한 번만 들어줄 사람...
- 15:40
- 조회 4
- 잡담
-
- 중녀들 국내콘에서 호응 안 하는거 국내콘 노잼 이미지 심으려는거라고?
- 15:40
- 조회 30
- 잡담
-
- 그 부채 다 떠안고 인수하려면 솔직히 삼성 정도 아니면 어려울듯
- 15:40
- 조회 13
- 잡담
-
- 중녀들 중국어 잡도리 얘기는 옛날부터 있었는데
- 15:39
- 조회 22
- 잡담
-
- 덬들아 한아름송이 캐럿임?
- 15:39
- 조회 16
- 잡담
-
- 구덬친이 탈덕 했다면서 구돌(내돌) 반년째 돌 까면
- 15:39
- 조회 17
- 잡담
-
- 젭티는 3개월 동안 채권단이랑 협의 잘하면 회생 절차 안들어감 ㅇㅇ
- 15:39
- 조회 69
- 잡담
-
- 젭티쪽스탭들 특히외주들은어카냐ㅜㅜ
- 15:39
- 조회 7
- 잡담
-
- 국내선예매한다고 욕하는거 진짜 대부분이 중국인이네
- 15:39
- 조회 41
- 잡담
-
- 사첵있고 가격더비싼 본무대스탠딩vs 그냥 돌출스탠딩 어디가 티켓팅 더 빡세?
- 15:39
- 조회 11
- 잡담
-
- 농담이 아니라 진짜 냉부 tvn이 노릴 깔인데..
- 15:39
- 조회 101
- 잡담
-
- 냉부는 음식물도 게스트냉장고 떼오는거라 돈드는거없음
- 15:39
- 조회 120
- 잡담
-
- 플레이타임 키즈카페 저기 그래도 큰 아울렛이나 백화점 같은데 가면 거의 하나씩 있지 않나
- 15:39
- 조회 18
- 잡담
-
- 아니면 돈많은 사람이 그냥 jtbc사서 예능 제작 계속 할수 있게해주라
- 15:38
- 조회 50
- 잡담
-
- 스키즈 이번 컴백 한국풍 같은데 의상 기대되네
- 15:38
- 조회 20
- 잡담
-
- 못알아들어도 호응 쌉가능인데 중녀들 워아이니에만 존나 소리지르는거봐
- 15:38
- 조회 38
- 잡담
-
- 하긴 출연료가 겁나 비쌀테니
- 15:38
- 조회 5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