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진짜 케톡이 쓰레기장이라 그런가 일단 뭐든 케톡 줘패더라 https://theqoo.net/ktalk/4254196064 무명의 더쿠 | 14:10 | 조회 수 34 그냥 어쩌다가 안달린 까플도 있는데 (케톡이 착해서 그렇다는 거 아니고 그냥 어쩌다가 몇번은 안달린 플도 있다는 거임) 그것도 일단 케톡을 까고 봄 너네 그때 그렇게 깠으면서 어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