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그리고 솔직히 막상 트위터 가보면 보통 의견(?) 둘 다 있어서 싸우고 있는 게 대부분인데 지가 마음에 안드는 의견만 골라 가져와서 https://theqoo.net/ktalk/4254191207 무명의 더쿠 | 14:05 | 조회 수 34 케톡에서 뒷담하는 거 별로임 가서 말해라 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