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 이번 앨범 수록곡 중에 사모가 제일 좋아서 라이브 클립 달라고 1인 시위하고 싶음 https://theqoo.net/ktalk/4254190341 무명의 더쿠 | 14:04 | 조회 수 42 사모 이거 진짜 좋은데요즘 같은 날씨에 들으면 체감온도 5도 내려가고 참 좋은데제발 라이브 클립 좀 주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