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서 욕 안 먹으면 니가 운이 좋은 거고 써서 욕먹으면 받아들여야 하는 거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너네 표인봉알아...?
- 16:44
- 조회 11
- 잡담
-
- 한석봉 표인봉
- 16:44
- 조회 3
- 잡담
-
- 우리는 개인봉은 없는데
- 16:44
- 조회 9
- 잡담
-
- 저번에 엔시티콘 갔을때 다른유닛 거 들고 온 사람들 개많던데
- 16:44
- 조회 16
- 잡담
-
- ㅅㅈㅎ 개인봉이든 타그룹봉이든 와줘라 싶음
- 16:43
- 조회 9
- 잡담
-
- 닭꼬치 언제 이렇게 올랐어..?
- 16:43
- 조회 4
- 잡담
-
- 레몬탱 마지막 싸비가 젤 좋다 ㅋㅋ 딱 상상한 그대로 나와서 쾌감
- 16:43
- 조회 5
- 잡담
-
- ㅈㅇㄷ 개인봉 있는지 알아?
- 16:43
- 조회 25
- 잡담
-
- 김밥 두줄 주문했는데 세줄왔다 개꿀
- 16:43
- 조회 17
- 잡담
-
- 개인봉 나올 연차에 단체콘서트면 이번이 마지막기회? 이지랄 하면서 안방팬들 아픈 무릎 짚어가면서 전부출석함
- 16:43
- 조회 29
- 잡담
-
- 개인봉 있는 그룹 3그룹 정도밖에 생각 안남...
- 16:43
- 조회 117
- 잡담
-
- 솔콘에 타멤개인봉 들고와주는 덬? ㅈㄴ 감사합니다지
- 16:42
- 조회 112
- 잡담
-
- 갑자기 왜 개인봉 그룹봉 얘기야?
- 16:42
- 조회 107
- 잡담
-
- 개인봉 나올정도로 연차차면 그룹콘 ㅈㄴ귀한데 봉 하나로 싸우겠니ㅅㅂ https://theqoo.net/ktalk/4254368532 무명의 더쿠 | 16:38 | 조회 수 119 걍 간만에 모인 언니오빠 보러가느라 벅찬 바순이들만 있음
- 16:42
- 조회 63
- 잡담
-
- 얘드라 나 수영복 골라조
- 16:42
- 조회 93
- 잡담
-
- 요즘에 아이돌중에 엘라가 젤 이쁜거 같아
- 16:42
- 조회 15
- 잡담
-
- 아니 그냥 응원봉이 5만원 하는데 더 안사고싶을 수도 있지라는 생각
- 16:42
- 조회 76
- 잡담
-
- 갠콘에 그룹봉 들고가도되냐 소리 자주나오고 존나 뭔 상관?이라는 사람과 갠콘인데 그건 좀..
- 16:42
- 조회 58
- 잡담
-
- 나만 갑자기 그룹봉 개인봉이란 말이 ㅈㄴ 웃기냐
- 16:41
- 조회 174
- 잡담
-
- 한문철은 뭔 맨날 레전드래 ㅡㅡ
- 16:41
- 조회 17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