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ㅅㅈㅎ 트위터는 걍 한 의견만 있는것도 아니고 지들끼리 개싸우잖아 https://theqoo.net/ktalk/4254189024 무명의 더쿠 | 14:03 | 조회 수 55 맨날 지 맘에 안드는 의견만 여기 갖고와서 중얼거리는거 ㄹㅇ 어쩌라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