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만족으로 함에도 불구하고 이 이면에 사회적 기준, 여성성 어쩌구저쩌구의 이유가 있다는거 인지하고 있음 그럼에도 코르셋 조이는게 사회때문에 어쩔수 없다고 생각하지도 않고 걍 내가 외모따위를 내려놓지 못하는거라고 생각하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비긴어게인도 없어지는건가?
- 15:49
- 조회 0
- 잡담
-
- 중앙이 메박을 15년에 사서 20년에 투자를 드감 ㅈㄴ 내 주식같음
- 15:49
- 조회 6
- 잡담
-
- 냉부 정체성은 김풍김성주안정환+제작진이라 생각
- 15:49
- 조회 7
- 잡담
-
- 난 스탠딩에서 내앞에 중녀가 자꾸 셀동 찍어서 내가 자꾸 찍힘 ㅠ
- 15:49
- 조회 2
- 잡담
-
- 삼성티비에서 톡파원만 해주는 채널 있는데
- 15:49
- 조회 21
- 잡담
-
- 중앙 저쪽이 홍라희 집안인가?
- 15:49
- 조회 30
- 잡담
-
- 톡파원없음 타쿠야 어디서 보니
- 15:48
- 조회 50
- 잡담
-
- 톡파원은 어제 방송부터 외국인패널 다 빠졌었어
- 15:48
- 조회 93
- 잡담
-
- 중녀 호응이 문제가 아니라 인플루언서짓하고 떠드는게 문제임
- 15:48
- 조회 39
- 잡담
-
- 중녀들 다른건 몰라도 자꾸 라방인지 영통인지 켜놓고 자기얼굴 라이브하면서 내얼굴도 나오게하지말르고
- 15:48
- 조회 11
- 잡담
-
- 하느님석 가면 대체로 위아더월드긴함
- 15:48
- 조회 18
- 잡담
-
- 제왑돌덬인데 콘서트는 이미 티켓팅했고 팬미부터라도 국내선예매 기대해본다
- 15:48
- 조회 23
- 잡담
-
- 온앤오프 신곡 마지막에 고음 부분 라이브로 되는거였네;;
- 15:47
- 조회 15
- 잡담
-
- 메박 빵꾸가 어느정도냐면 작년에도 중앙에 3000억을 빌렸대^^...
- 15:47
- 조회 133
- 잡담
-
- 트와 작년 팬미팅 돔에서 함
- 15:47
- 조회 147
- 잡담
-
- 플디가 국내선예매만 했어도 내가 지금까지 취켓하진 않았겠지
- 15:47
- 조회 55
- 잡담
-
- 냉부는 제작진 김성주 김풍 이렇게 있음 어떻게든 굴러가
- 15:47
- 조회 71
- 잡담
-
- 샤갈 글패 인증 실패 떴어요
- 15:47
- 조회 29
- 잡담
-
- 근데 중녀도 중바중이야
- 15:47
- 조회 127
- 잡담
-
- 아니 진짜 천억 주고 샀네
- 15:46
- 조회 3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