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케톡에서 까인 주제 아니면 거기서 인용으로 싸우면 안됨? 야차 뜰 용기는 없나 https://theqoo.net/ktalk/4254187270 무명의 더쿠 | 14:01 | 조회 수 61 진짜 짜증난다 한두번이어야지 거기서 직접 야차 못 뜰 거면 케톡도 끌고 오지 마 마플 진짜 싫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