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톡은 도시여자로 찰스 패는 플 온 적도 없는데 짹에서 패는 거 들고 와서 여기다 냅다 호통쳐놓고 여기서 팬 것도 아닌데 왜 그러냐니까 왜? 찔림? 평소에 케톡 여혐 심하니까 찰스랑 상관없이 쳐맞아도 됨 이런 식으로 가는 게 걍 어떻게든 케톡에서 싸우고 싶단 얘기로만 들림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만찬가가 뭔지 물어봐두되?
- 18:23
- 조회 5
- 잡담
-
- 하락도 락이다
- 18:23
- 조회 11
- 잡담
-
- ㅍㅁ 커뮤 한줌이야?
- 18:23
- 조회 12
- 잡담
-
- 시크릿 ‘아이스크림 (ICE CREAM)’ MV Commentary
- 18:23
- 조회 2
- 스퀘어
-
- 리센느 런어웨이 이노래 ㅈㄴ좋아
- 18:23
- 조회 6
- 잡담
-
- 영어쓰면 영미권이라는 편견있었는데 생각보다 영어를 많은나라에서 쓰는걸 알게됐음
- 18:22
- 조회 23
- 잡담
-
- 여돌도 대형이랑 중소랑 많이 다른게 일단 재계약부터가
- 18:22
- 조회 21
- 잡담
-
- 걍 리센느 요새 인기 많으면 많은거지
- 18:22
- 조회 74
- 잡담
-
- 외국인들 피부색 ㅈㄹ이웃긴게 누구보다 피부색의식함
- 18:22
- 조회 15
- 잡담
-
- 려욱 신곡 나왔는데 청량하고 좋다
- 18:22
- 조회 5
- 잡담
-
- 리센느는 파이 따지는 거 걍 무의미해 보이던데
- 18:22
- 조회 116
- 잡담
-
- 나 깨쏟았어
- 18:22
- 조회 8
- 잡담
-
- 하투하 쇼케의상 전부 뮤비랑 똑같은건 아니구나
- 18:22
- 조회 52
- 잡담
-
- 중소여돌팬들만 간잽중인거면 그돌 간잽 최대 80명임
- 18:22
- 조회 36
- 잡담
-
- 리센느 걍 퀄을 걱정안해도 된다는게 부러움ㅋㅋㅋㅋ
- 18:22
- 조회 53
- 잡담
-
- 지금 트위터 서치 나만 이상하니 ㅜ
- 18:21
- 조회 22
- 잡담
-
- 리센느 유튭에서 멤버 몇명이 유명해진건데 ?? 그 채널 주인공이랑 일본인멤
- 18:21
- 조회 120
- 잡담
-
- 이즈나 코코 x 보이넥스트도어 성호 METRONOME 챌린지
- 18:21
- 조회 8
- 스퀘어
-
- 난 진짜 군부독재를 시민들이 밀어냈다는게 제일 신기함 진짜 어떻게햇지
- 18:21
- 조회 33
- 잡담
-
- 애초에 여돌만 좋아하는 여덬이 생각보다 적음
- 18:21
- 조회 6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