ㅌㅇㅌ에서 까인거면 거기서 많이 싸우라고 https://theqoo.net/ktalk/4254185536 무명의 더쿠 | 14:00 | 조회 수 22 거기서 까이는거면 여기서 호통치는거보다그게 더 방어되는거아님..? 여기서 뭐 어쩌란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