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안깐 여연들까지 욕먹었다 가져오는걸 멈춰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형 엥간하면 젭티가 없앨 이유없다고 봤는데 이런 걸로 사라지겠네
- 15:24
- 조회 7
- 잡담
-
- 아형도 촬영 중단이라는게 느낌 ㅈㄴ이상해
- 15:24
- 조회 10
- 잡담
-
- 놀티 n회차 예매하려면 어떻게 해야돼??
- 15:24
- 조회 2
- 잡담
-
- 국내선예매 해본 덕들아 해외에서 가능해??
- 15:24
- 조회 3
- 잡담
-
- 나는 중녀들 떠드는건 포기했는데 스탠딩 올 때 짐 좀 맡기고 오면 좋겠음 ㅈㅂ
- 15:24
- 조회 8
- 잡담
-
- 제왑 기수제+국내선예매+팬미팅할인 이거면 팬클럽 가격
- 15:24
- 조회 6
- 잡담
-
- 젭티 이대로면 프로그램 ip 팔아치우는 수순으로 갈듯
- 15:24
- 조회 8
- 잡담
-
- 난 중녀가 싫은게 자표가 진짜 어마어마함
- 15:24
- 조회 2
- 잡담
-
- 젭티가 이렇게될줄 몰랐음
- 15:24
- 조회 14
- 잡담
-
- 트와 팬미팅 체조에서 하면 안 되냐
- 15:24
- 조회 30
- 잡담
-
- 타쿠야 봐야돼 톡파원 망하지마
- 15:24
- 조회 11
- 잡담
-
- 플디 국내선예매 안하는것보다 한복이랑 축구국대유니폼 죽어도 안입히는게 진심 제일 이상해보임
- 15:23
- 조회 36
- 잡담
-
- 하뀨하 히퍼 올콤 고민되네
- 15:23
- 조회 36
- 잡담
-
- 근데 사첵 중간에 못나가게 하는건 왜그런거임?
- 15:23
- 조회 10
- 잡담
-
- ㅇㅎㅇㅍ 콘서트 ㅈㄴ 궁금한게 그러면 국내선예매 전에는
- 15:23
- 조회 52
- 잡담
-
- 중녀들 제일 싫은게 전광판 타임에 한국어로 어그로 끌고 잡히면 뒷장 넘겨서 중국어멘트 보여줌 ㅆㅂㅋㅋㅋㅋ
- 15:23
- 조회 44
- 잡담
-
- 냉부도언제중단되도 안이상하네ㅜㅜ
- 15:23
- 조회 116
- 잡담
-
- 국내선예매도 어디는 시제 빼고 다 풀었다, 어딘 반만 풀었다 다양해서
- 15:23
- 조회 70
- 잡담
-
- 콘은 콘대로 티켓팅하고 그 사람들 대상으로 사첵권을 따로 팔면 아무도 욕안함
- 15:23
- 조회 13
- 잡담
-
- 이제 팬클럽 환불 쉬워지면 티켓팅 실패하고 환불하는 사람 개많아지겠지
- 15:23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