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피곤함 여기서 까플 열린 것도 아닌데 왜 맨날 여기다 온갖거 중계하고 여기다 호통치고 화내는건지
아무 플이나 달려도 된다지만ㅋㅋㅋㅋ 달리는 거? ㅇㅋ 이해함 근데 왜 여기다 뭐라고 하는지
까플 존나게 탔으면 오히려 케톡 쳐맞는거 맞지만 저들 주제론 그거 아니잖아
케돌 마플도 피곤한데 진짜 피곤ㅋㅋㅋㅋ 이러면 또 니가 나가 하겠지 어휴 마플 중독같다
좀 피곤함 여기서 까플 열린 것도 아닌데 왜 맨날 여기다 온갖거 중계하고 여기다 호통치고 화내는건지
아무 플이나 달려도 된다지만ㅋㅋㅋㅋ 달리는 거? ㅇㅋ 이해함 근데 왜 여기다 뭐라고 하는지
까플 존나게 탔으면 오히려 케톡 쳐맞는거 맞지만 저들 주제론 그거 아니잖아
케돌 마플도 피곤한데 진짜 피곤ㅋㅋㅋㅋ 이러면 또 니가 나가 하겠지 어휴 마플 중독같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