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엄지훈남보면서 여자가 남장을 해도 남자보다 잘생겼네 라는 생각 https://theqoo.net/ktalk/4254179978 무명의 더쿠 | 13:54 | 조회 수 91 크라임씬에서 박지윤도 그러지 않았낰ㅋㅋ남장해보니까 출연진들 못생겼다고 느꼈다곸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