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진짜 줌마 아들맘 아드리맘 줌내 이런 건 쓰면서 여적여에는 발작하는 이유가 뭐임?
무명의 더쿠
|
13:52 |
조회 수 290
진짜한테 쓰는 것도 아니고 걍 익명 커뮤에서 지들 맘에 안 들 때마다 줌내 나네 아들맘이네 이럴 때마다 여혐 개쩌네 싶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능 문제인가
진짜한테 쓰는 것도 아니고 걍 익명 커뮤에서 지들 맘에 안 들 때마다 줌내 나네 아들맘이네 이럴 때마다 여혐 개쩌네 싶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능 문제인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