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여자 멤들 돌아가면서 까이는 거 내용 보면서 솔직히 사람들이랑 모여서 대화해 본 횟수 적거나 다른 사람들 말할 때 억지로 피해의식 ㅈㄴ 쌓아놓는 개찐따들이 개많다고 생각했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구믐 뽕 뽑을만치 뽑긴 했다만
- 16:48
- 조회 5
- 잡담
-
- 난솔직히 127드림 라인에서 믐 반사스티커로 싸우는건 어이없긴햇는데 위시로내려가면 좀 뜬금없을거같긴함
- 16:48
- 조회 38
- 잡담
-
- 내돌콘에 타돌 응원봉 들고온 사람 있었는데
- 16:48
- 조회 36
- 잡담
-
- 난 예전 스틱형 광봉을 좋아했어
- 16:48
- 조회 8
- 잡담
-
- 요즘 배우들도 응원봉 나오더라
- 16:48
- 조회 38
- 잡담
-
- 나 더스트백이 탐나서 구믐 중고로 삼ㅋㅋㅋㅋㅋ
- 16:48
- 조회 12
- 잡담
-
- 근데 솔로활동 하면 다 개인팬덤애칭 개인응원봉 만들어?
- 16:48
- 조회 50
- 잡담
-
- 엔시티덬 영원히 구믐을 들 시즈니 (1/n)
- 16:47
- 조회 24
- 잡담
-
- 그룹봉도 개인봉도 오케이라고 생각하는데 이건좀한건
- 16:47
- 조회 41
- 잡담
-
- (개인적인 선호니까 시비x) 난 그룹 탈퇴한거 아니면 걍 팬덤명은 다 통일이 좋아
- 16:47
- 조회 88
- 잡담
-
- 7월 7일날 개정되는 정보통신망법? 그거 있잖아 제3자가 신고 가능하다고
- 16:47
- 조회 72
- 잡담
-
- 가끔 머글의 콘서트 후기 브이로그 보면 일단 빛나는거 아무거나 들고 가는 사람
- 16:47
- 조회 34
- 잡담
-
- 콘서트에서 타돌봉드느니 그냥 주먹질 응원하는게 나음
- 16:47
- 조회 73
- 잡담
-
- 나 엔시티덬 영원히 구믐 들고다니고싶었는데 콘서트갔다가 색표현에 상대적박탈감느껴서 돌아오는길에 뉴믐삼....
- 16:47
- 조회 28
- 잡담
-
- 개인봉 있으려면 고연차+원소속사 나가서 솔로활동 활발
- 16:47
- 조회 74
- 잡담
-
- 연차 차놓고 그룹이 나오냐마냐 하는데 개인봉? 진심 알빠인가 싶음
- 16:47
- 조회 47
- 잡담
-
- 그룹콘에 개인봉 들고왔다고 중국팬 어쩌고 하는 의식의 흐름이 이해가 안감
- 16:46
- 조회 22
- 잡담
-
- 내돌 좋아하지만 대형인 회사에서 개인회사 차리면 덕질한 자신이 없다
- 16:46
- 조회 32
- 잡담
-
- 소속사 갈라지는거 생각보다 더 슬픈일이구나
- 16:46
- 조회 190
- 잡담
-
- 난 콘서트에 타돌 응원봉 보여도 별생각 안들던데
- 16:46
- 조회 20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