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 지금 본진 입덕하고 갔던 첫 오프가 뭐야? https://theqoo.net/ktalk/4254176440 무명의 더쿠 | 13:51 | 조회 수 48 난 지금 본진 첫 입덕하고 갔던 공연이 막내 군입대후에 세멤버가 했던 팬미팅이었는데 고것이....https://x.com/i/status/183242370309285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