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투ㅇㅇ
걍 사람의 적은 사람 맞는거고 여적여 남적남이 그 하위개념이지
여자는 여자 안패 여자가 여자를 싫어하면 그 여자한테 이유가 있는거야! 이런식으로 피해자 지우는게 문제지 여적여 단어 싫다고 부정할 필요 없음
걍 사람의 적은 사람 맞는거고 여적여 남적남이 그 하위개념이지
여자는 여자 안패 여자가 여자를 싫어하면 그 여자한테 이유가 있는거야! 이런식으로 피해자 지우는게 문제지 여적여 단어 싫다고 부정할 필요 없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