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ㄴ 웃기게 보고 트위터가면 쌈판나있어서 매회 너무 당황스러움 https://theqoo.net/ktalk/4254175307 무명의 더쿠 | 13:50 | 조회 수 20 예민 떠는 것도 아니고 ㅈㄴ 억까를 하니까 물론 반박하는 반응도 있겠죠 그치만 억까를 안 했다면 반박할 일도 없겠죠 좀 걍 재밌게 봤으면 좋겠는데 왜그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