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여자도 이상한 사람들이 있는거임 https://theqoo.net/ktalk/4254174728 무명의 더쿠 | 13:49 | 조회 수 73 여적여니 뭐니 할게 아니라 여자도 사람인데 당연히 이상한애들있지그런애들때문에 여자를 여적여 하나로 표현하는게 웃긴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