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되면 새고해야돼? 아님 자동 새고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ㅋㅌ 애들아 하이패스 잘아는 운전덬 있니
- 15:51
- 조회 0
- 잡담
-
- 톡파원 내 최애프로였는데 넘 슬프다... 이것도 살려주라 어차피 여행 현지 톡파원들이 영상찍어서 보내주잖아ㅠㅠ
- 15:51
- 조회 0
- 잡담
-
- 난 전쟁 걱정안되는게
- 15:51
- 조회 48
- 잡담
-
- 타쿠야는 생계가 톡파원밖에 없던데
- 15:50
- 조회 83
- 잡담
-
- 트와 작년 팬미팅은 10주년이라 안가던 덬들도 더 몰릴만했는데
- 15:50
- 조회 62
- 잡담
-
- 개쌉좆소돌덬들아 회사 소통창구 없으면 회사 인스타에 디엠 보내기도 함?
- 15:50
- 조회 32
- 잡담
-
- 톡파원은 톡파원만나와도되니까 없애지말아줘
- 15:50
- 조회 76
- 잡담
-
- 국내 선예매 소식 들릴때마다 (축하하고) 영원히 질투하고 시기하고 플디를 욕하게 됨
- 15:49
- 조회 36
- 잡담
-
- 비긴어게인도 없어지는건가?
- 15:49
- 조회 74
- 잡담
-
- 중앙이 메박을 15년에 사서 20년에 투자를 드감 ㅈㄴ 내 주식같음
- 15:49
- 조회 44
- 잡담
-
- 냉부 정체성은 김풍김성주안정환+제작진이라 생각
- 15:49
- 조회 92
- 잡담
-
- 난 스탠딩에서 내앞에 중녀가 자꾸 셀동 찍어서 내가 자꾸 찍힘 ㅠ
- 15:49
- 조회 39
- 잡담
-
- 삼성티비에서 톡파원만 해주는 채널 있는데
- 15:49
- 조회 41
- 잡담
-
- 중앙 저쪽이 홍라희 집안인가?
- 15:49
- 조회 123
- 잡담
-
- 톡파원없음 타쿠야 어디서 보니
- 15:48
- 조회 142
- 잡담
-
- 톡파원은 어제 방송부터 외국인패널 다 빠졌었어
- 15:48
- 조회 248
- 잡담
-
- 중녀 호응이 문제가 아니라 인플루언서짓하고 떠드는게 문제임
- 15:48
- 조회 80
- 잡담
-
- 중녀들 다른건 몰라도 자꾸 라방인지 영통인지 켜놓고 자기얼굴 라이브하면서 내얼굴도 나오게하지말르고
- 15:48
- 조회 12
- 잡담
-
- 하느님석 가면 대체로 위아더월드긴함
- 15:48
- 조회 39
- 잡담
-
- 제왑돌덬인데 콘서트는 이미 티켓팅했고 팬미부터라도 국내선예매 기대해본다
- 15:48
- 조회 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