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1년 전 오늘 발매된, 올데이 프로젝트 “FAMOUS”

무명의 더쿠 | 13:44 | 조회 수 15

발매일 2025년 6월 23일









작사 TARZZAN, WOOCHAN, YOUNGSEO, TEDDY, Vince, Claudia Valentina, Zikai, Nirob Islam

작곡 Jumpa, Claudia Valentina, Zikai, Nirob Islam, Dominsuk, Vince

편곡 Jumpa, 24, Dominsuk, Vince







https://youtu.be/VjvzYjU1mY0

https://youtu.be/Qv5EbXJSUK8

https://youtu.be/r62I7NOKcPo

https://youtu.be/35HYy4pDzmc

https://youtu.be/YkQZNeR1TtE





분명 나쁜 아이는 아니어도
또 틀에 가두면 we break it
Bum no bigger than the girl nextdoor
무대 서면 we fake it

No white collar 근데 얜 좀 쳐
When I put mans in their places
모든 시선들은 날 따라와
But we ain't even famous

Don't you try me I want some more
Don't you play me we on the floor
Don't you try me I want some more
(We ain’t even famous)

Don't you try me I want some more
Don't you play me we on the floor
Don't you try me I want some more
(We ain’t even famous)

Money don’t make friends, only got my fam
Pull up with my M’s and I make the money dance
Funny how it goes but this is how it ends
This is how I live by the name Tarzzan

I ain’t even famous
다들 날 보면 오 they say less
And my kit in my whip is the latest
내 가친 조 단위 임마 불러봐
Name is “The Greatest Unfamous” 

느껴져 내 분위기
When I walk 다 돌아봐
I be gettin what I need
Those things I’ve got

Think it’s going to my head
Know you lookin’ when I dance
Take a quick pic for your friend
내 이름 알아둬

분명 나쁜 아이는 아니어도
또 틀에 가두면 we break it
Bum no bigger than the girl nextdoor
무대 서면 we fake it

No white collar 근데 얜 좀 쳐
When I put mans in their places
모든 시선들은 날 따라와
But we ain't even famous

I'm stacking my dollars
난 뿌리부터 달라, 초록 빛깔 color
감출 수 없어, 나잖아 빛이
Not even famous but they wanna be us
같은 공기지만 우린 너무 다른 위치

비교 말어 걔넨 전부 구려
똑같은 걸 해도 I do it better
말해 뭐해 I’m a trendsetter
All day show ‘em 끝없는 체력

내 표적은 네 머리
When I walk 다 돌아봐
I be gettin what I need
Those things I’ve got

Think it’s going to my head
Know you lookin’ when I dance
Take a quick pic for your friend
내 이름 알아둬

분명 나쁜 아이는 아니어도
또 틀에 가두면 we break it
범 무서운지 모르고 덤벼
겁 없이 I just face it

No white collar 근데 얜 좀 쳐
When I put mans in their places
모든 시선들은 날 따라와
But we ain't even famous

Don't you try me I want some more
Don't you play me we on the floor
Don't you try me I want some more
(We ain’t even famous)

Don't you try me I want some more
Don't you play me we on the floor
Don't you try me I want some more
(We ain’t even famous)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진심 내돌 그룹콘에 개인봉 들고온 사람 봣는데 아무도 머라안햇고 심지어 타멤 키링달고잇엇음 10년차 당연히 넘엇고
    • 16:34
    • 조회 10
    • 잡담
    • 개인봉 있다는게 다 타속으로 갈라졌다는 뜻 아니야?
    • 16:34
    • 조회 13
    • 잡담
    2
    • 곧 오프라 응원봉예판하던데 존나올랐더라
    • 16:34
    • 조회 7
    • 잡담
    • 15년 넘어가니까 봉 하나로 싸우기엔 걍 서로 왔구나 상태 되던데ㅋㅋ
    • 16:34
    • 조회 12
    • 잡담
    1
    • 서울아레나(창동) 인스타 생긴 듯
    • 16:34
    • 조회 43
    • 잡담
    2
    • 내돌 콘에서 타그룹 봉도 본적 있는데
    • 16:34
    • 조회 11
    • 잡담
    • 개인봉 있을정도면 걍 그룹활을 n년에 한번 하는수준 아님?
    • 16:34
    • 조회 22
    • 잡담
    3
    • 리센느 비지보이 vs 런어웨이
    • 16:34
    • 조회 6
    • 잡담
    • 난 요즘 응원봉가지고는 고나리 안하고싶음 머 한두푼이어야지
    • 16:33
    • 조회 19
    • 잡담
    • 난 동계는 찐단독이라 화냈다고는 생각됨
    • 16:33
    • 조회 74
    • 잡담
    3
    • 보통 개인봉있으면 1n년차임
    • 16:33
    • 조회 37
    • 잡담
    • 애초에 개인응원봉 있을 정도면 그룹자체가 ㅈㄴ 고연차일거같은데
    • 16:33
    • 조회 40
    • 잡담
    1
    • 중계권은 사기싫고 월드컵에 발은 걸치고 싶고 ㅈㄴ하나만 했으면 좋겠던더
    • 16:33
    • 조회 30
    • 잡담
    1
    • 개인봉 되는 그룹들도 있나보네
    • 16:33
    • 조회 95
    • 잡담
    5
    • 근데 타팬봉만 아니면....어차피 다같은 그룹멤버들봉 아닌가??
    • 16:33
    • 조회 32
    • 잡담
    1
    • 애초에 개인봉이 있다는게 연차찬 돌이라는 뜻임ㅋㅋㅋ
    • 16:33
    • 조회 100
    • 잡담
    3
    • 난 타돌만 아니면 됨ㅋㅋ
    • 16:33
    • 조회 22
    • 잡담
    • 이럴거면 중계권 걍 사지 짜치게 월드컵 관련은 다 올림
    • 16:32
    • 조회 61
    • 잡담
    3
    • 엠사는 실무진들 멘붕왔다고 하던데
    • 16:32
    • 조회 187
    • 잡담
    1
    • 그룹콘에 개인응원봉 내돌아니니 상관없을거같긴한데 개인적으론 그냥 생각보다 그 판은 올팬이없긴없나보다 하는 생각듬..
    • 16:32
    • 조회 81
    • 잡담
    5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