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1년 전 오늘 발매된, 올데이 프로젝트 “FAMOUS”

무명의 더쿠 | 13:44 | 조회 수 15

발매일 2025년 6월 23일









작사 TARZZAN, WOOCHAN, YOUNGSEO, TEDDY, Vince, Claudia Valentina, Zikai, Nirob Islam

작곡 Jumpa, Claudia Valentina, Zikai, Nirob Islam, Dominsuk, Vince

편곡 Jumpa, 24, Dominsuk, Vince







https://youtu.be/VjvzYjU1mY0

https://youtu.be/Qv5EbXJSUK8

https://youtu.be/r62I7NOKcPo

https://youtu.be/35HYy4pDzmc

https://youtu.be/YkQZNeR1TtE





분명 나쁜 아이는 아니어도
또 틀에 가두면 we break it
Bum no bigger than the girl nextdoor
무대 서면 we fake it

No white collar 근데 얜 좀 쳐
When I put mans in their places
모든 시선들은 날 따라와
But we ain't even famous

Don't you try me I want some more
Don't you play me we on the floor
Don't you try me I want some more
(We ain’t even famous)

Don't you try me I want some more
Don't you play me we on the floor
Don't you try me I want some more
(We ain’t even famous)

Money don’t make friends, only got my fam
Pull up with my M’s and I make the money dance
Funny how it goes but this is how it ends
This is how I live by the name Tarzzan

I ain’t even famous
다들 날 보면 오 they say less
And my kit in my whip is the latest
내 가친 조 단위 임마 불러봐
Name is “The Greatest Unfamous” 

느껴져 내 분위기
When I walk 다 돌아봐
I be gettin what I need
Those things I’ve got

Think it’s going to my head
Know you lookin’ when I dance
Take a quick pic for your friend
내 이름 알아둬

분명 나쁜 아이는 아니어도
또 틀에 가두면 we break it
Bum no bigger than the girl nextdoor
무대 서면 we fake it

No white collar 근데 얜 좀 쳐
When I put mans in their places
모든 시선들은 날 따라와
But we ain't even famous

I'm stacking my dollars
난 뿌리부터 달라, 초록 빛깔 color
감출 수 없어, 나잖아 빛이
Not even famous but they wanna be us
같은 공기지만 우린 너무 다른 위치

비교 말어 걔넨 전부 구려
똑같은 걸 해도 I do it better
말해 뭐해 I’m a trendsetter
All day show ‘em 끝없는 체력

내 표적은 네 머리
When I walk 다 돌아봐
I be gettin what I need
Those things I’ve got

Think it’s going to my head
Know you lookin’ when I dance
Take a quick pic for your friend
내 이름 알아둬

분명 나쁜 아이는 아니어도
또 틀에 가두면 we break it
범 무서운지 모르고 덤벼
겁 없이 I just face it

No white collar 근데 얜 좀 쳐
When I put mans in their places
모든 시선들은 날 따라와
But we ain't even famous

Don't you try me I want some more
Don't you play me we on the floor
Don't you try me I want some more
(We ain’t even famous)

Don't you try me I want some more
Don't you play me we on the floor
Don't you try me I want some more
(We ain’t even famous)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드라마나 영화 찍는데 보통 얼마나 걸림?
    • 15:13
    • 조회 4
    • 잡담
    • 국내선예매를 ㅇㅎㅇㅍ이 제대로 해냈다는게 아직도 신기함
    • 15:13
    • 조회 25
    • 잡담
    • 국내선예매 하는 이유는 플미로 회사들이 돈버는거 아니라 그럴듯
    • 15:13
    • 조회 17
    • 잡담
    • 플디는 국내선예매도안하는데 병신인게 본확하는데 본확을 입장할때한대
    • 15:13
    • 조회 7
    • 잡담
    • smtr 서울 팬미 갔다가 해외팬들 한테 학을 뗌
    • 15:13
    • 조회 46
    • 잡담
    2
    • 제왑도 해외는 사쳌하는데 국내는 안함
    • 15:13
    • 조회 55
    • 잡담
    1
    • 나는 하이브에 정말 바라는게 있음
    • 15:13
    • 조회 22
    • 잡담
    1
    • 플디팰사람
    • 15:13
    • 조회 29
    • 잡담
    1
    • 악플러는 검찰송치가 되어야 연락 받나?
    • 15:13
    • 조회 3
    • 잡담
    • 근데 보넥도 고척 갈 확률 있을까?
    • 15:13
    • 조회 28
    • 잡담
    3
    • 케챱고백)원덬 신분 5개 사놓음
    • 15:13
    • 조회 22
    • 잡담
    • 제왑 사첵없고 기수제인거 존부
    • 15:13
    • 조회 40
    • 잡담
    1
    • 희승 더시즌즈 나오나 보네
    • 15:13
    • 조회 22
    • 잡담
    • 해외팬덤이 크든 작든간에 상관없이 무조건 국내 선예매는 좋은거지?
    • 15:13
    • 조회 26
    • 잡담
    2
    • @sm 사첵 없앤것도 배워와라
    • 15:13
    • 조회 27
    • 잡담
    1
    • 제왑 스타디움 가야 젤 좋은자리가 16.5임
    • 15:13
    • 조회 21
    • 잡담
    • 국내선예매 개좋은게 일단 콘 분위기랑 호응부터 다름
    • 15:12
    • 조회 9
    • 잡담
    • 빅뱅 티켓팅 할건데 카드결제
    • 15:12
    • 조회 11
    • 잡담
    •  슴 진짜 팬들이 못 믿을까봐 세번 연속으로 시그널 보내는건가 https://theqoo.net/ktalk/4244657867
    • 15:12
    • 조회 83
    • 잡담
    • ㅎㅌㅎ 이번노래 별로야?
    • 15:12
    • 조회 112
    • 잡담
    1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