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1년 전 오늘 발매된, 올데이 프로젝트 “FAMOUS”

무명의 더쿠 | 13:44 | 조회 수 15

발매일 2025년 6월 23일









작사 TARZZAN, WOOCHAN, YOUNGSEO, TEDDY, Vince, Claudia Valentina, Zikai, Nirob Islam

작곡 Jumpa, Claudia Valentina, Zikai, Nirob Islam, Dominsuk, Vince

편곡 Jumpa, 24, Dominsuk, Vince







https://youtu.be/VjvzYjU1mY0

https://youtu.be/Qv5EbXJSUK8

https://youtu.be/r62I7NOKcPo

https://youtu.be/35HYy4pDzmc

https://youtu.be/YkQZNeR1TtE





분명 나쁜 아이는 아니어도
또 틀에 가두면 we break it
Bum no bigger than the girl nextdoor
무대 서면 we fake it

No white collar 근데 얜 좀 쳐
When I put mans in their places
모든 시선들은 날 따라와
But we ain't even famous

Don't you try me I want some more
Don't you play me we on the floor
Don't you try me I want some more
(We ain’t even famous)

Don't you try me I want some more
Don't you play me we on the floor
Don't you try me I want some more
(We ain’t even famous)

Money don’t make friends, only got my fam
Pull up with my M’s and I make the money dance
Funny how it goes but this is how it ends
This is how I live by the name Tarzzan

I ain’t even famous
다들 날 보면 오 they say less
And my kit in my whip is the latest
내 가친 조 단위 임마 불러봐
Name is “The Greatest Unfamous” 

느껴져 내 분위기
When I walk 다 돌아봐
I be gettin what I need
Those things I’ve got

Think it’s going to my head
Know you lookin’ when I dance
Take a quick pic for your friend
내 이름 알아둬

분명 나쁜 아이는 아니어도
또 틀에 가두면 we break it
Bum no bigger than the girl nextdoor
무대 서면 we fake it

No white collar 근데 얜 좀 쳐
When I put mans in their places
모든 시선들은 날 따라와
But we ain't even famous

I'm stacking my dollars
난 뿌리부터 달라, 초록 빛깔 color
감출 수 없어, 나잖아 빛이
Not even famous but they wanna be us
같은 공기지만 우린 너무 다른 위치

비교 말어 걔넨 전부 구려
똑같은 걸 해도 I do it better
말해 뭐해 I’m a trendsetter
All day show ‘em 끝없는 체력

내 표적은 네 머리
When I walk 다 돌아봐
I be gettin what I need
Those things I’ve got

Think it’s going to my head
Know you lookin’ when I dance
Take a quick pic for your friend
내 이름 알아둬

분명 나쁜 아이는 아니어도
또 틀에 가두면 we break it
범 무서운지 모르고 덤벼
겁 없이 I just face it

No white collar 근데 얜 좀 쳐
When I put mans in their places
모든 시선들은 날 따라와
But we ain't even famous

Don't you try me I want some more
Don't you play me we on the floor
Don't you try me I want some more
(We ain’t even famous)

Don't you try me I want some more
Don't you play me we on the floor
Don't you try me I want some more
(We ain’t even famous)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7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제왑돌 국내콘 사쳌 없이 전좌석 가격동일 영원했으면 좋겠어
    • 15:10
    • 조회 1
    • 잡담
    • 이제 국내콘 부산만 추가해줘도 난 크게 불만 없을듯
    • 15:10
    • 조회 1
    • 잡담
    • 전민욱 잘생겼는데 나이로 놀림받을때 내가 대신 긁힘
    • 15:10
    • 조회 2
    • 잡담
    • 이제 지방콘 붐만 남음
    • 15:10
    • 조회 5
    • 잡담
    • 나 진짜 엔하이픈 컴백하면 그먼씹 어플 투표까지 가능함 ㄹㅇ 엔진들아 컴백하면 꽹가리쳐라
    • 15:10
    • 조회 9
    • 잡담
    • 백아연 노래 피처링한 영케이가 그 영케이야?
    • 15:10
    • 조회 13
    • 잡담
    1
    • 토 수 일 가고싶다
    • 15:10
    • 조회 4
    • 잡담
    • 스~~~~~~타~~~~~~~~~~쉽~~~~~~~~~~~~~
    • 15:10
    • 조회 54
    • 잡담
    1
    • 여러분 엔하이픈 8월 21일에 컴백합니다..
    • 15:10
    • 조회 16
    • 잡담
    1
    • 근데 사첵은 가자니 또 붕뜨는 시간 싫고 안가자니 아깝고
    • 15:10
    • 조회 14
    • 잡담
    • 스키즈콘 와 부럽다~ 였는데 사첵도 없다는거 보자마자 부러워서 배아픔
    • 15:10
    • 조회 32
    • 잡담
    • 빌리 $un palace 노래 개좋음
    • 15:09
    • 조회 7
    • 잡담
    2
    • 스키즈 2주에 놀티켓+기수제면 뭐가 어느날 먼저털릴려나
    • 15:09
    • 조회 97
    • 잡담
    3
    • 5일콘+사쳌없음+기수제+국내선예매
    • 15:09
    • 조회 60
    • 잡담
    • 스키즈 콘서트날짜 되게 신기하다
    • 15:09
    • 조회 62
    • 잡담
    1
    • 나근데 원래 엔하이픈 좋게 생각하고 있었어
    • 15:09
    • 조회 59
    • 잡담
    1
    • 플디 안그래도 최근에 셉 오프했고 투어스 콘 남아서 팬들 개빡침
    • 15:09
    • 조회 47
    • 잡담
    • 다시 생각해도 엔하 자소서에 2026년 케팝판에 국내선예매 유행시킴 써도 됨
    • 15:09
    • 조회 34
    • 잡담
    1
    • 부산콘 붐은 누가 일으켜줄래?
    • 15:09
    • 조회 46
    • 잡담
    1
    • 내돌 사첵 진짜 업ㅅ어도 될거같은데 ㅜ
    • 15:09
    • 조회 27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