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1년 전 오늘 발매된, 올데이 프로젝트 “FAMOUS”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7

발매일 2025년 6월 23일









작사 TARZZAN, WOOCHAN, YOUNGSEO, TEDDY, Vince, Claudia Valentina, Zikai, Nirob Islam

작곡 Jumpa, Claudia Valentina, Zikai, Nirob Islam, Dominsuk, Vince

편곡 Jumpa, 24, Dominsuk, Vince







https://youtu.be/VjvzYjU1mY0

https://youtu.be/Qv5EbXJSUK8

https://youtu.be/r62I7NOKcPo

https://youtu.be/35HYy4pDzmc

https://youtu.be/YkQZNeR1TtE





분명 나쁜 아이는 아니어도
또 틀에 가두면 we break it
Bum no bigger than the girl nextdoor
무대 서면 we fake it

No white collar 근데 얜 좀 쳐
When I put mans in their places
모든 시선들은 날 따라와
But we ain't even famous

Don't you try me I want some more
Don't you play me we on the floor
Don't you try me I want some more
(We ain’t even famous)

Don't you try me I want some more
Don't you play me we on the floor
Don't you try me I want some more
(We ain’t even famous)

Money don’t make friends, only got my fam
Pull up with my M’s and I make the money dance
Funny how it goes but this is how it ends
This is how I live by the name Tarzzan

I ain’t even famous
다들 날 보면 오 they say less
And my kit in my whip is the latest
내 가친 조 단위 임마 불러봐
Name is “The Greatest Unfamous” 

느껴져 내 분위기
When I walk 다 돌아봐
I be gettin what I need
Those things I’ve got

Think it’s going to my head
Know you lookin’ when I dance
Take a quick pic for your friend
내 이름 알아둬

분명 나쁜 아이는 아니어도
또 틀에 가두면 we break it
Bum no bigger than the girl nextdoor
무대 서면 we fake it

No white collar 근데 얜 좀 쳐
When I put mans in their places
모든 시선들은 날 따라와
But we ain't even famous

I'm stacking my dollars
난 뿌리부터 달라, 초록 빛깔 color
감출 수 없어, 나잖아 빛이
Not even famous but they wanna be us
같은 공기지만 우린 너무 다른 위치

비교 말어 걔넨 전부 구려
똑같은 걸 해도 I do it better
말해 뭐해 I’m a trendsetter
All day show ‘em 끝없는 체력

내 표적은 네 머리
When I walk 다 돌아봐
I be gettin what I need
Those things I’ve got

Think it’s going to my head
Know you lookin’ when I dance
Take a quick pic for your friend
내 이름 알아둬

분명 나쁜 아이는 아니어도
또 틀에 가두면 we break it
범 무서운지 모르고 덤벼
겁 없이 I just face it

No white collar 근데 얜 좀 쳐
When I put mans in their places
모든 시선들은 날 따라와
But we ain't even famous

Don't you try me I want some more
Don't you play me we on the floor
Don't you try me I want some more
(We ain’t even famous)

Don't you try me I want some more
Don't you play me we on the floor
Don't you try me I want some more
(We ain’t even famous)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2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하긴 국내콘 예매해서 오는건 일녀들이겠지
    • 14:14
    • 조회 0
    • 잡담
    • 근데 ㄹㅇ 자기도 모르게 놀라서 소리 나오는 사람도 있을거 아녀
    • 14:14
    • 조회 6
    • 잡담
    • 나는 놀라면 소리라도 지르고 싶음 소리도 못지르고 심장이 너무 아파
    • 14:14
    • 조회 4
    • 잡담
    • 침착맨 한로로 초대석 삼촌 잘 놀아주는 조카같아
    • 14:14
    • 조회 7
    • 잡담
    • 지금 손 잡고 그랬구나 게임 해야할 덬들 좀 있어보임 ㅋㅋㅋㅋ
    • 14:14
    • 조회 10
    • 잡담
    • 난 솔직히 요즘 유행하는 견종 별로 안 귀엽고 진도믹스같은 애들이 귀여워
    • 14:14
    • 조회 4
    • 잡담
    1
    • 소형견이 더 무섭지않음? 난 걔네가 더 므섭더라
    • 14:14
    • 조회 7
    • 잡담
    1
    • 공포라는게 원래 그런거지 이게 왜 오바고 유난인지 모르겠음
    • 14:14
    • 조회 13
    • 잡담
    1
    • 요즘 부산콘 추가하는 돌들 많아지는 추센가?
    • 14:14
    • 조회 21
    • 잡담
    1
    • 근데시발 바퀴벌레는 나도 비명을 지르게되더라....
    • 14:14
    • 조회 6
    • 잡담
    • 해외팬들 난리 못치게 아예 정책으로 만들면좋겠다
    • 14:14
    • 조회 16
    • 잡담
    1
    • 그냥 개나 강아지나 다 무서운 거지 크기가 상관 있나
    • 14:14
    • 조회 7
    • 잡담
    1
    • 소형견이라고 안무는거 아니고
    • 14:14
    • 조회 10
    • 잡담
    • 아니 근데 진짜 사소한걸로 엄청 잘놀래는사람 안겪어보면 모름 원래
    • 14:14
    • 조회 78
    • 잡담
    6
    • 보넥도 부산콘은 온콘 안하는구나
    • 14:14
    • 조회 27
    • 잡담
    • 비명소리 플 걍 서로 딴얘기하는거같음 ㅋㅋㅋㅋㅋ
    • 14:14
    • 조회 40
    • 잡담
    2
    • 난 진짜 무의식적으로 큰 비명 나온다는 거 체감한 게
    • 14:14
    • 조회 29
    • 잡담
    • 난 대형견보다 소형견이 더 종잡을수가 없던데
    • 14:13
    • 조회 11
    • 잡담
    • 니집 개 너만 예쁘지 << 이걸 좀 탑재해야 되긴 함
    • 14:13
    • 조회 41
    • 잡담
    • 놀도 멜티처럼 창 열리고 10분지나면 티켓팅못해?
    • 14:13
    • 조회 20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