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1년 전 오늘 발매된, 올데이 프로젝트 “FAMOUS”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7

발매일 2025년 6월 23일









작사 TARZZAN, WOOCHAN, YOUNGSEO, TEDDY, Vince, Claudia Valentina, Zikai, Nirob Islam

작곡 Jumpa, Claudia Valentina, Zikai, Nirob Islam, Dominsuk, Vince

편곡 Jumpa, 24, Dominsuk, Vince







https://youtu.be/VjvzYjU1mY0

https://youtu.be/Qv5EbXJSUK8

https://youtu.be/r62I7NOKcPo

https://youtu.be/35HYy4pDzmc

https://youtu.be/YkQZNeR1TtE





분명 나쁜 아이는 아니어도
또 틀에 가두면 we break it
Bum no bigger than the girl nextdoor
무대 서면 we fake it

No white collar 근데 얜 좀 쳐
When I put mans in their places
모든 시선들은 날 따라와
But we ain't even famous

Don't you try me I want some more
Don't you play me we on the floor
Don't you try me I want some more
(We ain’t even famous)

Don't you try me I want some more
Don't you play me we on the floor
Don't you try me I want some more
(We ain’t even famous)

Money don’t make friends, only got my fam
Pull up with my M’s and I make the money dance
Funny how it goes but this is how it ends
This is how I live by the name Tarzzan

I ain’t even famous
다들 날 보면 오 they say less
And my kit in my whip is the latest
내 가친 조 단위 임마 불러봐
Name is “The Greatest Unfamous” 

느껴져 내 분위기
When I walk 다 돌아봐
I be gettin what I need
Those things I’ve got

Think it’s going to my head
Know you lookin’ when I dance
Take a quick pic for your friend
내 이름 알아둬

분명 나쁜 아이는 아니어도
또 틀에 가두면 we break it
Bum no bigger than the girl nextdoor
무대 서면 we fake it

No white collar 근데 얜 좀 쳐
When I put mans in their places
모든 시선들은 날 따라와
But we ain't even famous

I'm stacking my dollars
난 뿌리부터 달라, 초록 빛깔 color
감출 수 없어, 나잖아 빛이
Not even famous but they wanna be us
같은 공기지만 우린 너무 다른 위치

비교 말어 걔넨 전부 구려
똑같은 걸 해도 I do it better
말해 뭐해 I’m a trendsetter
All day show ‘em 끝없는 체력

내 표적은 네 머리
When I walk 다 돌아봐
I be gettin what I need
Those things I’ve got

Think it’s going to my head
Know you lookin’ when I dance
Take a quick pic for your friend
내 이름 알아둬

분명 나쁜 아이는 아니어도
또 틀에 가두면 we break it
범 무서운지 모르고 덤벼
겁 없이 I just face it

No white collar 근데 얜 좀 쳐
When I put mans in their places
모든 시선들은 날 따라와
But we ain't even famous

Don't you try me I want some more
Don't you play me we on the floor
Don't you try me I want some more
(We ain’t even famous)

Don't you try me I want some more
Don't you play me we on the floor
Don't you try me I want some more
(We ain’t even famous)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1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난 펫로스 무서워서 못키우겟음...
    • 13:24
    • 조회 11
    • 잡담
    • 펫샵이 없어지는건 불가능하겠지?
    • 13:24
    • 조회 20
    • 잡담
    1
    • ㅅㅈㅎ 여기보면 누가 호통치는 글씀 -> 그거가지고 30분동안 플 달림
    • 13:24
    • 조회 36
    • 잡담
    1
    • 근데 궁금한게 ㄹㅇ 파양견 받아놓고 입양진행하는 업체는 없음??
    • 13:24
    • 조회 35
    • 잡담
    1
    • 식당앞에 유기하는 놈들도 많더라
    • 13:24
    • 조회 6
    • 잡담
    • 난 펫샵플때마다 잘키우면 된다는 논리가 신기함
    • 13:24
    • 조회 35
    • 잡담
    2
    • 동물들 별일 없었는데 그냥 남자 싫어하는 경우도 흔해
    • 13:24
    • 조회 15
    • 잡담
    1
    • 임보하다가 입양갈 집 생기면 임보자랑 잘지내다가 떨어질때 개들이 서운하거나 그렇지 않나?
    • 13:23
    • 조회 6
    • 잡담
    • 우리강아 2년전에 보내고 다시는 못키우겠다는 생각하는데
    • 13:23
    • 조회 11
    • 잡담
    • 나는 그냥 돌 별개로 이런 얘기하고 싶음
    • 13:23
    • 조회 28
    • 잡담
    • 호주갔는데 개성있는 강아지들 많이봄
    • 13:23
    • 조회 10
    • 잡담
    • 그냥 난 연예인들 강아지 키운다고 지랄하는게 제일 이해 안감
    • 13:23
    • 조회 74
    • 잡담
    4
    • 유기견 파양율도 되게 높대
    • 13:23
    • 조회 104
    • 잡담
    2
    • 우린 귀농했는데 전 주인이 집팔면서 개도 두고감.......
    • 13:23
    • 조회 83
    • 잡담
    2
    • 회사 부장님네 고양이도 페르시안인데 유기묘야
    • 13:23
    • 조회 31
    • 잡담
    • 나 알바하던곳 사장님이 그 가게 열기 전에 펫샵했었는데
    • 13:23
    • 조회 41
    • 잡담
    • 우리나라말고 외국팬들도 품종묘 품종견 우르르 입양하면 뭐라하더라
    • 13:23
    • 조회 18
    • 잡담
    • 솔직히 난 강아지 키워보니까 어디서 데려오든 잘 키우는게 제일이란 생각이 들었음
    • 13:23
    • 조회 102
    • 잡담
    6
    • 난 어차피 시스템이 안바뀌는 상황에선 일단 펫샵에서든 어디든 데려오면
    • 13:23
    • 조회 37
    • 잡담
    2
    • 내 x 해킹당했는데 별 수 없지?
    • 13:23
    • 조회 23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