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느낀건 남돌이랑 영상찍고 처음에는 뭐 여기서 말하는 그런 질투?정병?도 조금 있었겠지만
무명의 더쿠
|
13:40 |
조회 수 163
그것보다 내용이 커뮤 같은데 퍼지기 시작하면서 오우;;;;;;;;;;;;;;;;좀;;;;;;;;이런식으로 분위기 형성되고
그 다음부터 더 잘나가기 시작하면서 계속 종교얘기 하고 다니니까
거기서 계속 종교정병??이라고 해야되나 그런걸로 딴지가 걸리는거 같음
남돌 때문에 그러는 사람이 단1명도 없는지는 모르겠지만 지금 난리난거의 새발의 피 수준일거라는건 확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