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개쌉좆소돌덬들아 회사 소통창구 없으면 회사 인스타에 디엠 보내기도 함?
- 15:50
- 조회 3
- 잡담
-
- 톡파원은 톡파원만나와도되니까 없애지말아줘
- 15:50
- 조회 6
- 잡담
-
- 국내 선예매 소식 들릴때마다 (축하하고) 영원히 질투하고 시기하고 플디를 욕하게 됨
- 15:49
- 조회 11
- 잡담
-
- 비긴어게인도 없어지는건가?
- 15:49
- 조회 31
- 잡담
-
- 중앙이 메박을 15년에 사서 20년에 투자를 드감 ㅈㄴ 내 주식같음
- 15:49
- 조회 30
- 잡담
-
- 냉부 정체성은 김풍김성주안정환+제작진이라 생각
- 15:49
- 조회 36
- 잡담
-
- 난 스탠딩에서 내앞에 중녀가 자꾸 셀동 찍어서 내가 자꾸 찍힘 ㅠ
- 15:49
- 조회 11
- 잡담
-
- 삼성티비에서 톡파원만 해주는 채널 있는데
- 15:49
- 조회 29
- 잡담
-
- 중앙 저쪽이 홍라희 집안인가?
- 15:49
- 조회 72
- 잡담
-
- 톡파원없음 타쿠야 어디서 보니
- 15:48
- 조회 79
- 잡담
-
- 톡파원은 어제 방송부터 외국인패널 다 빠졌었어
- 15:48
- 조회 133
- 잡담
-
- 중녀 호응이 문제가 아니라 인플루언서짓하고 떠드는게 문제임
- 15:48
- 조회 53
- 잡담
-
- 중녀들 다른건 몰라도 자꾸 라방인지 영통인지 켜놓고 자기얼굴 라이브하면서 내얼굴도 나오게하지말르고
- 15:48
- 조회 11
- 잡담
-
- 하느님석 가면 대체로 위아더월드긴함
- 15:48
- 조회 25
- 잡담
-
- 제왑돌덬인데 콘서트는 이미 티켓팅했고 팬미부터라도 국내선예매 기대해본다
- 15:48
- 조회 24
- 잡담
-
- 온앤오프 신곡 마지막에 고음 부분 라이브로 되는거였네;;
- 15:47
- 조회 20
- 잡담
-
- 메박 빵꾸가 어느정도냐면 작년에도 중앙에 3000억을 빌렸대^^...
- 15:47
- 조회 148
- 잡담
-
- 트와 작년 팬미팅 돔에서 함
- 15:47
- 조회 174
- 잡담
-
- 플디가 국내선예매만 했어도 내가 지금까지 취켓하진 않았겠지
- 15:47
- 조회 61
- 잡담
-
- 냉부는 제작진 김성주 김풍 이렇게 있음 어떻게든 굴러가
- 15:47
- 조회 8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