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그럴수 있는데 타멤 근황을 팬들한테 물어보는거 좀 현타왔었음 https://theqoo.net/ktalk/4254156719 무명의 더쿠 | 13:32 | 조회 수 99 와 그정도로 연락을 안하는구나 싶어서.. 너무 기본적인 근황이라? 근데 걍 갠활위주된지 오래고 국내는 그룹팬들이 소수된 판이라 더 내가 현타를 느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