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가 진짜 실제 남자였으면 아성님은 꼬실거같아요 두분은 제 스타일 아니에요 이래서 민경편집자가 왜요? 왜요?하니까 물리적으로 셀거같다 그러고 찰스가 자기보다 약한 여자 친구들 챙기는걸 당연하다 생각했다 하면서 이런저런 얘기하는데 엄지윤이 뭔 알렉스도 아니고 여자를 그렇게 챙기냔식으로 빈정대듯이 말해서 난 논란된다면 이게 논란될줄 알았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여돌 남돌 다 서바돌 파는중
- 14:59
- 조회 1
- 잡담
-
- 김호중 앨범 1종인가 그런데도 50만장 팔았다며
- 14:59
- 조회 6
- 잡담
-
- 와이지는 일콘으로 한탕 해먹네
- 14:59
- 조회 9
- 잡담
-
- 중소에서 해외잡은 남돌 한팀밖에 생각 안남
- 14:59
- 조회 18
- 잡담
-
- 근데 진짜 요즘같은 시대에 순위 안나온걸
- 14:59
- 조회 16
- 잡담
-
- 중소여돌파이는 지금 리센느가 거의 태풍급으로
- 14:58
- 조회 63
- 잡담
-
- 근데 고유가지원금 하이브에서도 써지더라
- 14:58
- 조회 97
- 잡담
-
- 오늘 티켓팅 하는 덬들아
- 14:58
- 조회 29
- 잡담
-
- 김호중이 그 영화 주인공이었다매
- 14:58
- 조회 85
- 잡담
-
- 아이덴티티 첫유닛멤들 이번에 잇티제 커버한거 아는 사람
- 14:57
- 조회 19
- 잡담
-
- 요즘 이즈나 노래가 ㄹㅇ 좋던데 ㅋㅋ
- 14:57
- 조회 17
- 잡담
-
- 근데 막 중소돌 해외 잡아야 오래간다 이러는데
- 14:57
- 조회 175
- 잡담
-
- 난 츠키 그 런닝하는 프로보고 호감되서
- 14:57
- 조회 25
- 잡담
-
- 최근에 대진운 아쉬웠던거 ㅋㅇㅍ
- 14:57
- 조회 87
- 잡담
-
- 대형 파다가 중소파보고 다시 원래파던 대형돌한테 갔는데
- 14:57
- 조회 84
- 잡담
-
- 빌리 걍 빨리 나와야됨
- 14:56
- 조회 237
- 잡담
-
- 아니 애초에 빌리가 에스파 르세라핌 아일릿 이 그룹들 나올때 어케 살아남냐는 반응이 더 당황스러움
- 14:56
- 조회 144
- 잡담
-
- 텀블러 뭐가 더 귀여워
- 14:56
- 조회 172
- 잡담
-
- 중소돌 덕질하다가 대형해외인기돌 덕질하니까 약간 천국처럼 느낌
- 14:56
- 조회 38
- 잡담
-
- 나를잃지않는방법은 난 그 밍밍함이 좋던데
- 14:56
- 조회 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