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가 진짜 실제 남자였으면 아성님은 꼬실거같아요 두분은 제 스타일 아니에요 이래서 민경편집자가 왜요? 왜요?하니까 물리적으로 셀거같다 그러고 찰스가 자기보다 약한 여자 친구들 챙기는걸 당연하다 생각했다 하면서 이런저런 얘기하는데 엄지윤이 뭔 알렉스도 아니고 여자를 그렇게 챙기냔식으로 빈정대듯이 말해서 난 논란된다면 이게 논란될줄 알았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핫게남 지금도 콘하면 어지간히 채울걸
- 14:55
- 조회 39
- 잡담
-
- 츠키 진짜 귀엽던데
- 14:55
- 조회 6
- 잡담
-
- 그냥 워크는 이미 지나간 거라 보고 이걸로 부족한 거 보완해서 다음 곡에 기깔나게 하면 될 듯
- 14:55
- 조회 19
- 잡담
-
- 하트오브우먼은 오히려 쇼츠 반응이 안좋아서 놀람
- 14:55
- 조회 54
- 잡담
-
- ㅅㅌㅇㅅ 이번곡 좋던데 순위는 어때?
- 14:55
- 조회 15
- 잡담
-
- 나 빌리 버스킹 봤는데 넘 열쉬미 하고 잘하더라고
- 14:55
- 조회 13
- 잡담
-
- 100위권까지라도 들어왔으면 대진운 탓인데 아예 그 근처도 아니였어서 지금이 최선같음
- 14:55
- 조회 71
- 잡담
-
- 서치벤 계정이면 트친소 못하지??
- 14:55
- 조회 9
- 잡담
-
- 그래도 빌리 워크 무대 좋다고 알티도 많이 타서
- 14:54
- 조회 59
- 잡담
-
- 워크 그 청바지 코디가 넘 좋았음 덜어냈는데 좋아
- 14:54
- 조회 12
- 잡담
-
- 김호중 미트 2-3등권이었을걸 팬덤
- 14:54
- 조회 42
- 잡담
-
- 지금 바이럴 work같이 하는 곡 하나 있던데
- 14:54
- 조회 120
- 잡담
-
- 이번에 빌리 수아 직캠 꽤 흥하지 않았냐
- 14:53
- 조회 133
- 잡담
-
- 윤아 하면 누구생각나?
- 14:53
- 조회 234
- 잡담
-
- 빌리 워크는 사람들이 들어줘서 그 순위인거 아냐??
- 14:52
- 조회 145
- 잡담
-
- 아이덴티티 주호가 넘 웃기던데 돌아와서 다행이야
- 14:52
- 조회 35
- 잡담
-
- 빌리가 딱히 대진운 이야기 할 정도는 아니긴 했어서 오히려 이득본거같음
- 14:52
- 조회 127
- 잡담
-
- 중소라 할만큼했다 하는거지 그냥 숫자로 보면 물량공세도 아님
- 14:52
- 조회 95
- 잡담
-
- 바이럴 최선을 다하는데 그게 너무 인력돈 딸려보이는.. 그런 게 한숨나옴
- 14:52
- 조회 30
- 잡담
-
- 만약에 8월에 콘하면 순서가
- 14:52
- 조회 6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