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취학 아동 스탠딩 입장 괜찮은걸까??? https://theqoo.net/ktalk/4254152161 무명의 더쿠 | 13:27 | 조회 수 253 아 이거 가고 싶은데 ㅋㅋㅋㅋㅋ이거 보고 지금 멈칫함참고로 피크닉존 없음 스탠딩과 좌석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