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즈 앨범 다 짐덩어리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플무인데 내 돌 코디 개빡치네 언제 바뀌냐
- 09:28
- 조회 2
- 잡담
-
- 플무인데 알바생 목소리 크다고 막 비꼬는 새끼들은 뭘까 도대체
- 09:28
- 조회 6
- 잡담
-
- 근데 왜 단기만 하냐는거 개쳐웃기네 원래 선호하는 사람도 있고 약간 상황이 불안정하면 단기만 하는 사람도 많음은 나
- 09:28
- 조회 11
- 잡담
-
- 나도 탄광 알바 한적 있긴 함 삼척 도계 근데 폐광이라 걍 청소랑 경비 정도
- 09:28
- 조회 24
- 잡담
-
- 최근에 친구 공장 일해보러 갔다는 돌한테 택시 탄 걸로 ㅈㄹ 하는 것도 그렇고
- 09:28
- 조회 8
- 잡담
-
- 개티나게 플돌리는데도 참전하는게 존나...ㅋㅋㅋㅋ
- 09:28
- 조회 30
- 잡담
-
- 그니까 서울 사는 사람이 탄광 알바 하러 타지방까지 갔다는거?
- 09:28
- 조회 37
- 잡담
-
- 추구미가 흙수저란거는 대체 뭔말인지 가늠도 안감
- 09:28
- 조회 18
- 잡담
-
- 팬이 먹금을 못한게 아니라 8톤트럭으로 존나 들이박고 케톡러들이 반응해준거 아님?...
- 09:28
- 조회 65
- 잡담
-
- 태백 탄광이 제일 규모큰데 24년도에 폐광함
- 09:28
- 조회 73
- 잡담
-
- 그냥생각해도 미성년자 알바생을 탄광굴 지하에 쳐넣진 않을거같은데
- 09:28
- 조회 68
- 잡담
-
- 플돌린다고 화낼게 아니라 걍 계속 영통팬싸 얘기하면됨
- 09:28
- 조회 74
- 잡담
-
- 얼마나 까고 싶으면 플바꾸는거래
- 09:28
- 조회 105
- 잡담
-
- 저걸 구라쳐서 뭐에다 쓴다고 ㅋㅋㅋ
- 09:28
- 조회 21
- 잡담
-
- 아이돌한테 쿠팡으로지랄하는애들 진짜 알바도안해본애들같다는거 ㅈㄴ증명된듯
- 09:28
- 조회 35
- 잡담
-
- 웃긴게 저거 때문에 까플돌고 공사장 알바 해봤다는 중소 남돌 트윗 알티타니까 또 인용으로 비꼼 당함
- 09:28
- 조회 28
- 잡담
-
- 근데 알바한거 뭐 어쩌라는거지 요즘 알바 이미지 싸가지없음이라
- 09:27
- 조회 23
- 잡담
-
- 강유미 영통이 더 성의있음 ㄹㅇ
- 09:27
- 조회 41
- 잡담
-
- 근데 구라친거여도 뭐가 문제임..??
- 09:27
- 조회 180
- 잡담
-
- 아니 진짜 멜론온도인증가능한 ㄹㅇㅈ팬아닌데 글 한두개인게 문제인가 씹스러운글이 계속 올라오는데
- 09:27
- 조회 37
- 잡담